어젯밤 미국 증시 이야기 - 나스닥은 다시 반등
안녕하세요 미국 투자가 요즘 핫하죠? 어제 나스닥의 하락이야기를 가져왔었는데요, 어제 소폭(0.6%) 상승으로 반등을 했습니다. 바로 하락을 이끌었던 소재인 미국 국채수익률이 10bp(0.1%) 가 떨어지면서 1.41%를 기록하면서 안정적(?)인 모습을 보인것입니다. 어제 하락을 이끌때는 1.6%까지 급등 하면서 하락을 이끌었는데 다소 안정적으로 돌아간거죠 덕분에 어제 상승하고 있었던 다우는 조금 떨어졌습니다. 그래서 금리이 약간이나마 해소된 것으로 느껴져서 기술 관련 주식들이 소폭 상승했습니다~~ 다만 친 비트코인 기업인 테슬라는 1% 하락으로 마무리 해서 조금 아쉬움을 남겨버렸네요 머스크아저씨가 다시 한번 비트코인 최고를 외쳐줘야 하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소리질러... 비트코인 최고 킹왕짱
@blockstudent transfered 3 KRWP to @krwp.burn. voting percent : 6.35%, voting power : 79.16%, steem power : 1717566.62, STU KRW : 1200.
@blockstudent staking status : 600 KRWP
@blockstudent limit for KRWP voting service : 1.2 KRWP (rate : 0.002)
What you sent : 3 KRWP
Refund balance : 1.8 KRWP [51590211 - 9711a2764a1703f35f0c54c794fdb9f571d3d2e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