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락에는 잠시 쉬어가도 좋습니다.
어제부터 떨어지던 코인들이 새벽 내내 떨어지진 않고 다행스럽게도 어느정도 추춤하고 있는 듯 합니다. 예전에 유퀴즈에 출연했던 더퍼블릭자산운용사 대표가 "(주식이 떨어지면) 쉬어야죠. 올라갈때까지" 라는 이야기를 한적이 있는데요. 투자에는 그만큼 멘탈 관리가 중요합니다. 쉴때는 쉬어줘야 합니다. 코인 떨어지고 있다고 계속 업비트/빗썸만 보고 계신거 아니죠? 쉴때는 쉬어 주시고 가족과 많은 시간을 보내십쇼
투자하면 생각나는 인물중 한명인 버핏도 2016년도에 매수한 프리시젼에 무려 110억을 손해보고 있습니다. 자산의 1/4에 해당하는데 이런 세계적인 전문 투자꾼도 힘든 장입니다. 부디 힘내시고 보다 가족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추천해 드립니다.
@blockstudent transfered 2 KRWP to @krwp.burn. voting percent : 6.95%, voting power : 79.78%, steem power : 1718800.36, STU KRW : 1200.
@blockstudent staking status : 700 KRWP
@blockstudent limit for KRWP voting service : 1.4 KRWP (rate : 0.002)
What you sent : 2 KRWP
Refund balance : 0.6 KRWP [51647339 - a680151b4e1d33868128dcf0d110d1d9a3866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