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바이낸스 스마트체인] (중요) PancakeSwap v2 마이그레이션 정보

팬케이크 스왑을 하려면 최소한의 코인 수량이 있는 건가요? 저는 해 보려고 했는데.. 그런 부분에서 걸리는 거 같더라구요. BNB와 CAKE로 LP 만드는 걸 시도해 봤었습니다.

Sort:  

글쎄요 정말 엄청나게 적은 금액을 하신게 아닌 이상 최소 수량 제한은 없습니다. 어떤 문제가 발생하셨는지 자세하게 문의를 해주시면 답변을 해드릴 수 있을듯 싶네요

개인적인 내용이라 내용을 삭제하였습니다.

두번째 스크린샷에서는 BNB와 CAKE잔액이 모두 없다고 나오네요. 혹시 다른 지갑 계정으로 팬케이크스왑에 연결된게 아닐까요?

Trust Wallet 에 코인을 넣었고, Trust Wallet 디앱 메뉴에서 PancakeSwap을 선택하고 Connect 또는 Unlock Wallet 하면 자동으로 연결 되더라구요. 그런데, 왜 코인이 없다고 나오는 건지...

메타마스크나 다른 월렛을 한 번 이용해보셔야 할 것 같네요

포기하고 있었는데, donekim 님이 조언을 주시니 다시 한 번 도전해 봐야 겠습니다. 메타마스크 한 번 이용해 봐야 겠네요.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4381.21
ETH 3475.67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