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nesea NFT 쇼핑

in SCT.암호화폐.Crypto3 years ago (edited)

My Monkey.png

안녕하세요. 비타이입니다.

Opensea 에 Evil Girls 라는 프로젝트가 있더군요.

https://opensea.io/collection/evil-girls?collectionSlug=evil-girls&locale=ko

각 Evil Girls 가 유니크 합니다. 그런데, 몇 개가 가격이 0 으로 올라 온 걸 봤는데, 바빠서 그냥 보고 지나쳤습니다.

혹시나 싶어서 오늘 들어가보니 1개가 여전히 무료인채로 남아 있는 겁니다. 그래서 사 봤습니다.

말이 무료이지 개스비가 $34.84... ㅋㅋㅋㅋ

아마 왁스 네트워크 였으면 진작에 없어져서 제 눈에는 아예 뜨이지도 않았을 겁니다.

아마 못 생겨서 마지막 까지 남아 있었던 거 같은데...

제가 보기에는 NFT 로서는 아주 유니크 하게 잘 생긴 거 같습니다.

이렇게 해서 이더리움 개스비 상승의 주범 Opensea 에서도 NFT 쇼핑을 경험해 봤네요. ^^


[4NewB]

[4NewB] BSC 네트워크의 토큰을 이더리움 네트워크로 전송하기
[4NewB] 넛박스 PNUT 관련 에너지 소비량
코린이 nutbox pnut 채굴 도전
오보토팅 설정 경험기 (ft. joviansummer)
스린이 SCTM 환매 경험기
TronLink Wallet 다중 계정 등록하기
메타마스크, 트러스트월렛 토큰 추가하기
Metamask 설치 및 BSC 메인넷 추가하기
표 작성 방법
스팀파워 임대하기
스코판 행운 뽑기 성공 그리고 적용 방법
스린이 스팀코인판 도전기
스린이 트론 동결 및 SR투표 도전기
스린이 tjcar 게임 도전기 : TJCAR 게임 참여를 위한 트론 에너지 소모량 사전 필독
TJCAR 게임 참여를 위한 트론 에너지 소모량
스린이 JCAR 구독 신청기
스린이 tipU 스파 임대 도전기
스린이 UPVU 도전
스팀잇 Newbie 가 가장 먼저 읽어야 할 포스팅


[무료 코인 채굴]

파이 코인
TimeStope
Cow 토큰
아하 토큰 추천인코드 : 77000F
Metaverse 부동산 게임 Upland
eagle 토큰
하이달러 코인 소개
[무료채굴] Bee Network


[NFT]

xxblue NFT 플랫폼 사전등록시 NFT 지급
[NFT] ECIO.SPACE NFT 선착순 에어드랍
[NFT] StarryNift - NFT 마이닝 중 (Ft. 아마추어 NFT 나눔)


[거래소 가입]

바이낸스 가입
연이율 12% 이상 네이버 링크 코인 투자
steem/스팀달러 거래 가능한 비트렉스 가입
코인원 가입
출금수수료 최저 FTX

Sort:  

막 흘러내리는 얼굴이네요 ㅋ
위대한 개스비

ㅋㅋㅋㅋ 개스비 ㅠㅠ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따봉이다

흐르는 얼굴을 사셨군요
요즘 너무 대세라 사실 뭘 사야할지도 모르겠어요

맞아요. 프로젝트 엄청 많습니다. 그냥 공짜에 유니크 하길래 한 번 사본 거에요. ^^

아마 못 생겨서 마지막 까지 남아 있었던 거 같은데...

ㅋㅋㅋㅋㅋ 그림도 예뻐야~
거기가 무료아닌 무료니 아무도 관심이 없나봐요~ ㅎㅎ

무료아닌 유료아닌 무료같은 NFT 죠... ㅋㅋㅋㅋ

저는 얼마전에 시험 삼아 하나 만들어봤는데 뭔가 싱거운, 이게 끝이야? 이런 느낌이었습니다. 그나저나 개스비가 엄청나군요.

이더리움 개스비가 장난 아닙니다. 그에 비해 왁스 같은 경우는 개스비를 낸 기억이 없네요. 왁스는 왁스네트워크의 월렛을 기본적으로 사용해서 그런지는 모르겠습니다.

@bitai transfered 1.0 KRWP to @krwp.burn. voting percent : 1.78%, voting power : 59.71%, steem power : 1842123.35, STU KRW : 1200.
@bitai staking status : 350 KRWP
@bitai limit for KRWP voting service : 0.35 KRWP (rate : 0.001)
What you sent : 1.0 KRWP
Refund balance : 0.65 KRWP [57266076 - b4112940052ca43edc18fff0e7af80eefd06491f]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70191.58
ETH 3817.91
USDT 1.00
SBD 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