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스토프 채굴 이벤트 중

안녕하세요. 비타이 입니다.

혹시 타임스토프를 모르시는 분은 https://steemit.com/hive-160196/@bitai/post-google-timestope 를 읽어 보시길 권해 드립니다. 아래 내용을 보셔도 무슨 말인지 모르실 수 있습니다.

아무튼, 타임스토프에 갑자기 이벤트 광고 메뉴가 생겼죠?

하루에 최대 24 atime 을 채굴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광고를 12개 보면 1 atime 이 채굴 되기 때문에, 저는 컴퓨터도 하고 TV도 보고 하면서 2시간마다 실행이 필요한 COW 토큰도 채굴하고, 15분마다 AXO 토큰도 채굴하고, atime 도 채굴하고 이렇게 보내고 있습니다.

어떤 분들은 광고 지옥이라고 굉장히 스트레스 받으시는 데, 채굴 때문에 스트레스 받지 마시구요. 생활은 생활대로 하시면서 남는 시간에 채굴하세요. 채굴이 뭐라고 스트레스 받으시면서 까지 할 필요 없습니다.

저는 하루에 몇 atime 또는 몇 AXO 를 채굴하던 컴퓨터 앞에 있을 때 주로 합니다. 그래서, 스트레스 받지 않고 즐겁게 채굴하고 있습니다.

중간에 갑자기 삼천포로 빠졌습니다만..

이 atime 은 조금 애매한게 이렇게 exchange 메뉴에서만 확인이 가능합니다.

어쨋든 시간날때 마다 채굴해서 저도 빨리 타임랜드 좀 구매해 봐야 겠습니다.

2,800 이상 ftime 이 있어도 1주일에 1번 가능한 스토핑에서 ftime 이 stime 으로 전환 되는 양이 101 time 밖에 안 되다보니 아직 share 구입은 멀기만 하네요. 그나마 이번 이벤트 기간 1달 동안 채굴되는 atime 이 share 구매 기간을 줄여주지 않을 까 기대하고 있습니다.

안타까운 건 서울에 share 는 이미 sold out 되었습니다.

타임스토프의 땅부자 닷큐(@kimyg18)님이 너무 부럽습니다. ㅠㅠ


[4NewB]

스코판 행운 뽑기 성공 그리고 적용 방법
스린이 스팀코인판 도전기
스린이 트론 동결 및 SR투표 도전기
스린이 tjcar 게임 도전기
스린이 JCAR 구독 신청기
스린이 tipU 스파 임대 도전기
넛박스 스파 임대 시 주의 사항
코린이 nutbox pnut 채굴 도전
스린이 UPVU 도전
스팀잇 Newbie 가 가장 먼저 읽어야 할 포스팅


[거래소 가입]

바이낸스 가입
연이율 12% 이상 네이버 링크 코인 투자
steem/스팀달러 거래 가능한 비트렉스 가입


[무료 코인 채굴]

파이 코인
TimeStope
Cow 토큰
아하 토큰 추천인코드 : 77000F
Metaverse 부동산 게임 Upland
xxblue NFT 플랫폼 사전등록시 NFT 지급
AXO 토큰 채굴

Sort:  

이건또 뭐래용? 뭔지 모르지만 내일해서!!! 저도 땅부자 되야겠네요!!!

아직 상장은 안 됐는데, 사용자 들끼리 거래는 되고 있습니다. 고로 아직 늦지는 않았죠. ^^

@bitai transfered 1.0 KRWP to @krwp.burn. voting percent : 0.35%, voting power : 60.18%, steem power : 1782484.86, STU KRW : 1200.
@bitai staking status : 50 KRWP
@bitai limit for KRWP voting service : 0.1 KRWP (rate : 0.002)
What you sent : 1.0 KRWP
Refund balance : 0.9 KRWP [54359922 - 4769508c0f171f3ba7917aa0893b5946aeba1d7b]

아 타임스토프 오랜만에.소식이네요
휴대폰에.설치 해두고 접속을 안해서 ㅜㅜ
서울땅은 다 팔렸군요 역시나

네. 서울 땅은 역시나 입니다. ㅠㅠ

다 팔리기 전에 서울 땅 조금 더 담았습니다. 매일 땅값이 올라서 나중에는 아예 못살거 같더라고요. 거래해서 사는 분들도 계시던데 그렇게 까진 못하겠고 주는 것으로나마 조금씩 사갑니다. 타임스토프 하시는 분들이 많아지면 저번처럼 나눔 이벤트해볼까 싶네요 ㅋㅋㅋ

역쉬 땅부자님. 부럽습니다. 매일 1 time 씩 가격이 오른다는 게 말이나 됩니까? 근데 한국 사람이 미쿡 땅도 살 수 있습니까?

네 매일 오르니 점점 부담이죠. 초기 선점자가 유리한 구조기도 하고요. 저는 실제로 비싼 홍콩, 싱가포르, 취리히, 뉴욕, 도쿄 등도 구입하였습니다~

헐 대박!!! 세계적인 땅부자시네요...

@bitai 이 맨션 댓글요!! 저는 이런 맨션이 안오던데 어떻게 하면 와용??

@goodhello 님이 예전에 신청 받으셨어요. @goodhello 님 계정에 한 번 문의 해 보세요.

아아~ 신청받으셔서 진행하신거군요^^
한번문의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tart success go! go! go!

^^ 채굴은 못하지만 이름은 기억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네. 고맙습니다. 주말 잘 보내세요. ^^

전 그냥 채굴만 하고있는데... 벌써 서울은 완판이라니 사람들 참 대단하네요! ㅎㅎ

ㅋㅋ 그러게 말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682.62
ETH 3447.75
USDT 1.00
SBD 2.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