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은행, 제재로 인해 디지털 루블 발행을 위한 노력 강화
러시아 중앙 은행(CBR)은 서방의 제재에 대응하여 디지털 루블의 개발을 가속화했습니다. 통화 당국은 이제 원래 계획대로 2024년 대신 2023년 초에 새로운 버전의 국가 화폐로 거래를 시험할 계획입니다.
CBR, 빠르면 내년에 디지털 루블과 거래, 스마트 계약 출시
모스크바의 우크라이나 침공에 대해 부과된 제재로 인해 러시아 은행은 디지털 버전의 루블 개발에 박차를 가했다고 포브스(Forbes)의 러시아어판은 보도했다. 그녀는 러시아 은행 협회가 주최한 회의에서 이 사실을 밝혔습니다.
고위 관계자는 러시아 중앙은행이 당초 2024년에 실제 거래와 사용자를 대상으로 디지털 루블 파일럿을 계획했지만 2023년 4월 프로젝트를 시작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습니다. 동시에 규제 기관도 스마트 구현을 시작하기를 원합니다. 디지털 루블 인프라를 기반으로 한 계약.
지난 봄, 러시아 중앙 은행은 디지털 루블의 프로토타입이 2021년 말까지 준비될 것이며 상업 은행이 참여하는 시험에 2022년을 할애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올해 2월에 플랫폼 테스트를 시작했으며 그 달 말에 개별 지갑 간의 첫 성공적인 전송을 발표했습니다.
사용자는 모바일 앱을 통해 디지털 루블 지갑을 열고 은행 계좌에서 일반 전자 화폐를 디지털 루블로 교환한 다음 서로 간에 동전을 전송할 수 있다고 CBR은 설명했습니다. 당시 Skorobogatova는 모든 러시아인에게 디지털 통화 거래가 무료이며 국가의 모든 지역에서 사용할 수 있다고 확신했습니다.
지금까지 12개의 러시아 은행이 이 프로젝트의 파일럿 그룹에 합류하기 위해 지원했으며 그 중 3개는 이미 중앙 은행 디지털 통화(CBDC) 플랫폼에 시스템을 연결했습니다. CBR은 발표에서 두 금융 기관이 고객 간의 디지털 루블 송금의 전체 주기를 성공적으로 완료했다고 밝혔습니다.
러시아 은행(Bank of Russia)은 러시아의 암호화폐의 미래에 대해 재무부와 의견이 일치하지 않는 가운데 디지털 루블 테스트를 시작했습니다. 국방부는 합법화 및 규제를 원하지만 통화 당국은 암호화 관련 활동에 대한 전면 금지를 제안했습니다. 모스크바에서 이 문제에 대한 논의가 계속되고 있지만 중앙 은행은 유통 합법화가 국가의 재정 안정과 시민들에게 위험을 초래할 수 있다고 주장하면서 강경한 입장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Forbes는 CBR이 자체 디지털 통화 개발을 위한 여지를 만들기 위해 분산형 암호 화폐의 금지를 계속 옹호할 것으로 기대하는 Fitch 분석가의 말을 인용합니다. 그들은 또한 디지털 루블의 출현이 은행 시스템의 예금에서 자금 유출, 금융 시장의 경쟁 심화, 금리 인상으로 이어질 수 있다고 제안합니다.
러시아 은행이 2023년 4월까지 디지털 루블을 발행할 것이라고 생각하십니까? 아래 의견 섹션에서 알려주십시오.
#bankofrussia#cbdc#crypto#cryptocurrencies#cryptocurrency#digitalcurrency
Your post was upvoted and resteemed on @crypto.defra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