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새로 들어온 토큰은 트론링크 월렛에서 이렇게 숨어 있어요.
+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

앗! 이렇게 친절하게 설명해 주시면 또 따라하고 싶어져서 ㅎㅎ트론링크가 지갑 이군요. ㅎㅎ 전 것도 없어서.. ㅎㅎ ㅋㅋ 진짜 뭐 제가 아는게 없네요 ㅎㅎ

wallet 에 TRX 부분을 보시면 설치할 수 있는 링크가 있구요

구글에 "trunlink wallet 설치" 검색하시면 동영상도 있고, 블로그도 있네요. ^^

아.. 방금 찾아 보고 댓글 고쳤는데... ^^ 이렇게 친절히 알려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트론지갑 주소는 기본적으로 가지고 계시니깐... 그 트론 지갑 관리를 편하게 해 주는 유틸 정도로 생각하시면 될 거 같아요. ^^

헤헤 ^^ 네. 감사해요 :) 편안한 밤 되시고 행복한 주말 되시길 바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58809.44
ETH 3151.28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