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지겨운 스팸문자 😡View the full contextbanguri (82)in SCT.암호화폐.Crypto • 4 years ago 역시... 저는 거의 안 옵니다. ^^
방우리님의 개인정보는 잘 지켜지고 있으신가보네요 ㅠㅠ ㅎㅎㅎ
제 개인정보는 이제 뭐 전세계 공유재 'ㅡ'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