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TJCAR 야찌 노찬스 대회 난항중...View the full contextbanguri (82)in SCT.암호화폐.Crypto • 4 years ago 누가 야찌를 하느냐... 야찌를 하지 않으면 하단 채운 호돌박님이 제일 유리하네요. ^^
그러게요... 호돌박 형님이 우승 가능성이 제일 높아 보이네요..
전 망했어요~~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