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줍줍이가.... 정말 많이.... 갯수는 많아졌는데 수익은 완전 쪼그라 들었네...View the full contextbanguri (82)in SCT.암호화폐.Crypto • 5 years ago 알타이님을 보니 진입 시점이군요. 타이밍 보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제가하는 방법대로 하다가 거덜 날수도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