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신규 가입자로 돌아가본 소감~ feat @ glory7님 ㅎㅎ

초기에 정착하기 힘든 곳이 여기입니다.
정착만 하면 저절로 스파업을 하게 되죠.

정착하기까지 이곳에 계신 분들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제가 이벤트를 하는 이유가 여기에 있습니다. 저도 이벤트에 참가하다가 이런 저런 재미가 있었고 덕분에 이렇게 정착했네요.

알타이님도 스파라는 능력이 되시니 많은 나눔과 도움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야구 이벤트에 지원 해 주신 스달 감사히 받고 잘 사용하겠습니다.

나이가 드니 몸 이곳 저곳이 자꾸 탈이 나네요.
건강도 잘 지키세요.

Sort:  

소소한 이벤트 도움 필요하시면 알려주세요~
제가 도울수 있는데 까지~
건강하시고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31
BTC 61255.54
ETH 2640.80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