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핑크 핑크 두꺼비!!!View the full contextbabomadam (75)in SCT.암호화폐.Crypto • 4 years ago 처음 글만 읽었을때는 이게 파랑색인가? ㅎㅎㅎㅎ 했어요... 핑크색 두꺼비 이뿌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