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은 부산으로갑니다~

안녕하세요. ayogom 입니다.
올 여름 휴가는 부산으로 가볼까 합니다~~ 원래는 부산에 벡스코에 있는 대규모 어린이 키즈파크? 와 키자니아를 목표로 해서 센텀쪽에 호텔을 예약 했는데요.............. ㅋㅋㅋㅋ 키자니아는 아직 아이가 어려서 결국 못 가고 ㅠㅠ 일정을 다시 짜고 있습니다.

  • 해운대 수목원
  • 국립부산과학관
  • 숲체험
  • 고성... 공룡 머시기

이렇게 예약을 좀 했고 또 뭘 해야할지 고민중입니다 ㅎㅎ
여름 휴가 계획들좀 공유 부탁드립니다 ㅎ

Sort:  

매년 여름휴가때 계곡 + 바다로 갑니다. 그만한게 없더라구요. 근처에 동굴이 있다면 추천드립니다. 여름에 서늘하거든요.

그쵸 동굴만큼 시원한 곳이 없죠 ㅎ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default.jpg

Hi @ayogom,
my name is @ilnegro and I voted your post using steem-fanbase.com.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저희는 동해 바다 보러 1~2번 그리고 캠핑장으로 1~2번 갈 거 같군요. 부산은 다시 한번 가보고 싶지만, 마눌님이 좋아하지 않는듯 해서... ㅎㅎㅎㅎㅎ

동해 가고 싶은데, ㅋㅋ 너무 멀어서 쉽지 않아요 ㅎ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italygame witness curation trail


If you like our work and want to support us, please consider to approve our witness




CLICK HERE 👇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요즘 여름휴가는 호캉스가 최고죠!! ㅎㅎ

ㅋㅋㅋㅋ 호캉스가 최고인데,, 비용이 안최고라 ㅠ

전 제주도에 차 가지고 배타고 간답니다^^ㅎ
관람은 자제하고 자연만 즐기다 올 게획입니다^^

저도 제주도 가려고 했는데, 배가 이미 마감이더라고요 ㅠ

해변기차나 캡슐 같은거 있던데 그거 함 타보세요~
해운대 모레놀이 튜브 타고 파도타기 최고~

캡슐? 좀 찾아봐야겠습니다 ㅎ

스카이 캡슐 이라고 하네요
image.png

경전철 같이 생겼네요 ㅎㅎㅎ 오호

해적 코인(PIR) 재단 재정 상황 6/21
https://www.steemit.com/@pircoin/pir-621

@pircoin님이 당신을 멘션하였습니다.
멘션을 받고 싶거나 받지 않으시려면 댓글을 남겨주세요. 빠른 시일내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1
BTC 57405.63
ETH 2867.89
USDT 1.00
SBD 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