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몬 봇을 소개 합니다.

in SCT.암호화폐.Crypto3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ayogom 입니다.
최근에 리얼맨님의 스몬봇을 사용하다가 잠시 다른 봇도 찾아 보기 위해 하이브를좀 뒤져봤습니다. 구동가능한 봇이 있어서 소개 및 설명을 좀 드려볼까 합니다.

결론만 조금 설명 드리면, 리얼맨님 봇도 좋습니다. 각자의 장단점이 좀 있는 것 같습니다. 다만 간단하게 돌려보고 싶으신 분이라면, 한번쯤 추천해드립니다.

깃허브 주소는 : https://github.com/alfficcadenti/splinterlands-bot

입니다. 먼저 Node를 설치 하셔야 하는데요 Node에 대한 설치는 Nodejs 가 무엇인지 그리고 어떻게 설치 하는지? 이 글에 작성해뒀습니다. node 가 설치되었다고 생각을 하고 진행을 하자면

npm install git

git 과 nano를 설치 합니다.
그리고 위의 주소의 데이터를 다운로드 합니다.

git clone https://github.com/alfficcadenti/splinterlands-bot

그럼 현재 폴더에 해당 디렉토리가 복사 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cd splinterlands-bot

해당 폴더로 이동 후,

npm install

을 통해 이 프로그램을 구동하는데 필요한 모든 패키지를 설치 합니다.

그리고 메모장을 열어서

ACCOUNT=계정
PASSWORD=포스팅키

를 넣어줍니다. " 따위는 넣지 않아도 됩니다. 그리고 [ .env ] 파일로 저장을 하고

node index.js

를 하면 돌아 갑니다. 근데 동작이 하지 않은것 처럼 보일지도 모릅니다. 왜냐면... 이게 실행하고 20분 후에 코드가 돌아가게 되어 있습니다.

이 부분을 좀더 빠르게 체크해보고 싶다면 index.js 파일 하단에 보면 cron 이라는 부분이 있습니다 여기서 /20을 바꿔주시면 됩니다.

여기서 20이 가지는 의미는 20분마다 한번씩 동작하라는 의미 입니다. 따라서... 너무 빠르게 하면 문제가 생기는지 모르겠는데.... 보통 한 사이클(게임 1경기)가 5분 미만이니... 5분 이상으로 걸어두면 문제 없을 것 같기도 합니다.

이 프로그램의 경우 보이지 않을 수도 있지만
크롬창을 띄워서 동작하게 끔 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컴퓨터를 계속 켜둬야 하고... 웹페이지에서 호출이 잘 되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오류가 계속 됩니다. 제가 해봤을떈 전 3대 정도는 문제 없는데 그 이상가면 문제가 생기더라고요.

몇가지 업그레이드를 좀 고민해봐야겠습니다~
그럼 뿅~

  • 스팀관련해서 궁금하신 내용이 있다면 언제든 문의 주세요

누군가에게는 도움이 될 수 있는 글

스팀잇 기본 이야기

니트로스 (SCT, ZZAN 등 ) 이야기

스팀잇 심화 이야기

스팀잇 보상과 연결되는 이야기

트론과 관련된 이야기

해킹과 관련된 이야기

개발과 관련된 이야기
Sort:  

포스팅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뭔가 어려워 보이긴 하는데 천천히 하나씩 해 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성공 하셔서 다행! ㅋ

스몬 안하는데요! ㅎㅎ 즐거운 불금되세요~

ㅋㅋㅋ 기절해버린 불금이었습니다 ㅋ

@ayogom transfered 10 KRWP to @krwp.burn. voting percent : 8.40%, voting power : 54.12%, steem power : 1824267.79, STU KRW : 1200.
@ayogom staking status : 1150 KRWP
@ayogom limit for KRWP voting service : 1.15 KRWP (rate : 0.001)
What you sent : 10 KRWP
Refund balance : 8.85 KRWP [56319312 - 86dfe44f1ae8a97fe1a09137db4eebd8dc29ac32]

오.. 스몬봇.. 멋지십니다 +_+

그냥 ㅋㅋ 있던거... 구동만 시켜봤습니다 ㅎㅎ 다행히 잘되어서

요새 스몬봇이 카드를 자꾸 안 내서 ㅎㅎㅎ;
일단 멈춰 놨네요~

이건 방식이 좀 다른거라 한번 해보셔요

스몬 봇이 어떤 기능을 하는 봇인지 간단하게 설명 부탁드려도 될까요?

스몬이 자동으로 돌아가도록 해줍니다 ㅋ

오~! AWS하나 신청해서 거기서 돌려도 되겠네염?+_+

그거슨 안되염 ㅋ
이게 방식이.... 웹창으로 하는 방식이라 ㅜ

오잉?? 웹 창으로하나요?
신박한데요 ㅡ0ㅡ

네 웹으로 ㅋㅋ 클릭하게끔 되어 있었습니다..
기존 한국분들 봇이 좋았는데 ㅎ

예전에 원사마님이 만드셨던거랑 비슷하넹+_+ 구롬...라즈베리파이를 사야하는것인가...

그건 아직 안해봤는데 ㅋㅋ 다음주에 출근하면 제 라즈베리로 돌려보고 알려줄께염 ㅋㅋㅋ 가능 할 것은 같은데

좀 해봐야지 하다가 계속 방치하다 반복인데 ㅎㅎ 한번 도전해봐야 겠습니다 ㅎㅎ

생각 보다 재미 있습니다 ㅋ

스몬은 안하지만 응원합니다. 요즘 재미있는걸 많이 시도 하시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저도 스몬 잘 안하다가 ㅋㅋㅋ 요즘 돈이 좀 되길래... 다시 재미를 좀 붙여보고 있습니다 ㅋㅋ 사실 더 재미있는걸(?) 도전 중인데 ㅋㅋ 그건 다음에 올려보겠습니다

오오 이거 잘 되나요? 저도 새로운 봇을 찾고있는중이라...

다음 포스팅이 기대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626.58
ETH 2940.28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