힌터랜드 마무리하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모두 좋은 일만 있기를 바랍니다.

이 탐색은 끝이 없는 것 같습니다. 템플러와 마법사 사이의 힌터랜드(Hinterland)의 광활한 땅에서 벌어지는 치열한 결투에 대한 던전 싸움은 너무 반복적입니다.

나는 아들에게 어머니의 상태를 알리거나 군인에게 배교 은신처에 대한 소식을 전하는 등의 퀘스트를 많이 했다. 그 모든 것을 통해 한 가지 공통점은 새로운 것을 찾는 것이었습니다. 마치 내가 집안일을 하는 것처럼 느껴졌다. 그런 다음, 내 친구가 전화를 걸어 게임 중간에 몇 가지를 요구합니다.

나는 우연히 내 파티원들을 지휘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이것은 그가 여행에 대해 물었을 때 내 컨트롤러가 거의 내 손에서 벗어 났고 새끼 손가락이 R1 버튼에 착륙하고 명령 컨트롤에 착륙했을 때였습니다. 멍청한 행운. 그 이후로 게임 내내 사용했습니다. 🤦 또 모르는게 뭔지 몰라요. 이것은 나의 농사를 더 순조롭게 만들었습니다.

워리어급 캐릭터를 제외하고는 파티에서 다른 능력치를 모두 알아냈다.

  • 저격수(드워프)를 사용하는 것이 전면전을 시작하는 좋은 방법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높은 위치에 서서 적절한 거리를 유지하면 619의 엄청난 피해를 입히는 사람을 칠 수 있습니다. 올바른 제어에 대한 강력한 동의

  • 나는 마법사를 사용하는 것이 게임의 판도를 바꿀 수 있다는 사실을 깨달았습니다. 동시에 여러 적을 대상으로 삼는 주문을 포함한 다양한 주문을 사용합니다. 이것은 순전히 우연이었습니다. 저는 가슴 가까이에서 플레이하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마법사 빌드를 사용하여 로그 클래스 캐릭터를 선호합니다. 나는 허물어져야 할 장벽이 있는 새로운 영역에 도달하기 직전이었다. 그 지역은 매우 좁고 일방통행이었습니다. 나는 도적의 독 스킬을 사용했고 적들이 쓰러지자 마자 지역 기반 공격을 사용하고 내 드워프와 도적을 덮쳤다. 그러다가 내가 엘프에게 양보한 놀라운 플레이를 보았다. 52분에 일어난 일입니다.

그들이 모두 스스로 어떻게 행동하는지 보니 이제 아이디어가 생겼습니다. 아직 시도하지 않은 것, 특정 방식으로 설정하십시오. 다양한 전술로 더 많은 저격전을 시도하겠습니다.

NPC 돕기

나는 게임에서 고독한 모험가를 도왔고 두 가지 방법으로 일을하려고했습니다. 첫 번째 옵션은 여성 모험가를 공격하고 그녀가 발견한 것을 가져오는 것이었습니다. 내가 먼저 했고 옳지 않은 일이라는 걸 알면서도 내가 이걸 선택했을 때 MC들이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내 MC들이 어떻게 행동할지 보고 싶었다. 그녀는 모든 엉덩이를 똑바로 걷어찼다.
두 번째 옵션은 솔라스와 이야기하고 끝내는 것이었습니다. 그런 다음 나는 이것을 선택하고 마법사가 엘프에서 말하고 그 여자가 우리에게 물건을주고 우리에게 행운을 빌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하지만 인벤토리에 추가된 항목을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세 번째 옵션이 있었지만 임무를 마치는 데 대한 일반적인 응답이므로 채택하지 않았습니다.

새로운 베이스캠프를 찾았습니다. 앞으로 2개만 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182.15
ETH 3505.45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