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기]꼬냑잔? 코로나를 즐기는 집콕 술쟁이

안녕하세요. 아키리입니다.

요즘 코로나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로 밖에서 마음 편하게 술먹어본게 언제인지....
이번주도 좋은 일이 있어 좋은 술과 함께 주말을 보내보려고 했는데....
가려고 했던 호텔 식당 구성이 바뀌었더라구요...ㅠㅠ

뭐....그러다 꼬냑은 언더락잔에 먹어야하는지, 스트레이트 잔에 먹는지 궁금해서 찾아보다
보게된 유튜버 주류학개론 채널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술 종류에 따라 잔이 구분이 되어있는건 알았지만 이렇게 까지 다양하고 같은 술이라고 해도
품종, 온도 등 여러 여건에 따라 구분되어 있는건 처음알았습니다.

평소 술을 즐기기만 했지만 이렇게 하나씩 배워가며 먹는 재미도 있는것 같습니다.

그래서 꼬냑은 무슨잔?

Sort:  

글렌캐런이 이쁘긴 하네요 ㅎㅎ 주류님도 하이라이트라고 하시고~ 쿠팡에서 팔던데 장바구니에 살포시 담아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정판이라던데...!!!

예쁜 잔~~^^

편안한 밤 되세요~~^^

!shop

이벤트 참여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你好鸭,akiri00!

@garamee21给您叫了一份外卖!

咖啡

吃饱了吗?跟我猜拳吧! 石头,剪刀,布~

如果您对我的服务满意,请不要吝啬您的点赞~

보팅이벤트에 참여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이벤트에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1870.12
ETH 2401.56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