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빵체험기]얀센백신 신청 후기

안녕하세요. 아키리입니다.

어제 기사로 접한 30세 이상 예비군-민방위-군관련 종사자 대상 얀센백신 신청을 받는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001&aid=0012427364

아직 민방위 대원으로 활동중인 저는 어제 정부에서 내려온 예방접종 인센티브 관련 내용을 함께 보고 있었죠

7월 부터 실외 마스크 착용 의무가 없어 진다는 문구에 혹한 저는...이번에 얀센백신 신청에 도전해 보기로 합니다.

100만명 선착순에 00시 부터 시작되는 거라 이건 경쟁해볼만 하겠다는 생각으로 11:59 알람도 맞춰 놓고 대기를 했습니다.

그런데.....우리나라 IT강국이라고 했는데....

기다림의 끝에 접속이 되었지만 본인인증 서버가 터졌는지 핸드폰 본인 인증서비스 연결이 안되더라구요 ㅠㅠ

아...조금 일찍 백신을 맞아 보려 했더니...하고 잠이 들었습니다.

그리고는 오늘 아침 혹시나 하고 질병청 사이트에 접속을 했는데 오전이라 그런지 완전 쾌적합니다
바로 예약 하고 예약 안내 문자 까지 받았습니다.

그럼! 다음주 백신 접종 후기로 돌아 오겠습니다!

Sort:  

start success go! go! go!

저도 기다리다가 눈꺼풀 겨우 떠서 했는데 아침에 할 걸 그랬나봐요 피곤 ㅠ

오!! 백신 맞으시는군요.. 부럽네요..ㅠ 타이레놀 필수라고 하더라고요! 백신 후기 기다릴게요~ ㅎ

우왓,,,백신,,저는 쫄보라서 조금 맞기가 두렵던뎁 후기 기다려집니당

우왕 ㅎㅎㅎ 성공하셨군요
부디 안전하게 다녀오시길요!

설비도 제대로 않고 너무 대충하는 것 같네요..

하고도 욕먹는...

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세요~~^^

!shop

이벤트 참여 고맙습니다~~

你好鸭,akiri00!

@garamee21给您叫了一份外卖!

骆衿君蛋糕工作坊强势推出的火龙果水晶蛋糕

吃饱了吗?跟我猜拳吧! 石头,剪刀,布~

如果您对我的服务满意,请不要吝啬您的点赞~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57768.72
ETH 2943.36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