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기]뮤지컬 배우 해나!

안녕하세요. 아키리입니다.

지난주 백신 접종하고 후유증?없이 주말을 보내고 왔습니다.

월요일은 어떤 포스팅을 해볼까 고민이 있었는데, 최근 알게된 가수이자 뮤지컬 배우인 해나님을 더 유명해지면 좋겠다는 생각에 여기에서 소개시켜드리고 합니다.

  • 백마디 말보다 한번 보는게 좋다고 하죠? 우선 무대모음 감상하시면 좋겠습니다.

  • 제가 뮤지컬배우인 해나님을 알게된건 작년 모짜르트를 통해서 였습니다.
    제가 관람할 당시에 배역으로 출연은 안하셨지만, 그날도 뮤지컬 뽕을 맞고온 저는 관련 영상을 뒤지고 있었죠. 그러다 발견한 '난 예술가의 아내라' 라는 넘버의 해나님 영상을 보게되었고 크....그날로 이분의 가창력에 빠지게 되었습니다.

  • 그렇게 잊고 지내다 ㅎㅎ..최근 유투브 알고리즘에 끌려 복면가왕 무대모음(클리어버젼)을 보게되었는데 역시! 이건 널리 알려야겠다는 생각에 여기까지 공유하게 됩니다.

-스티미언분들은 뮤지컬 또는 라이브 음악을 좋아하시나요? 전 아직 고딩 감성이 남아있어 고음이 쭉쭉 나오는 음악을 선호하는 편인데요. 비슷한 뮤지컬이 있다면 추천 부탁드립니다~!

Sort:  

start success go! go! go!

헤어나올수 없는 뮤뽕...ㅎ 고음이 시원시원하니 너무 좋네용
시원시원한 노래를 좋아한다면 록키호러쇼는 어떠신가요 ㅎㅎ

웁~~~스!!

자야 하는데 노래듣다 그만....

즐거운 날 되세요~~^^

!shop

이벤트 참여 고맙습니다~~

你好鸭,akiri00!

@garamee21给您叫了一份外卖!

虾条

吃饱了吗?跟我猜拳吧! 石头,剪刀,布~

如果您对我的服务满意,请不要吝啬您的点赞~

당첨을 축하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03.76
ETH 2556.80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