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적의 임무.저자: 칼리드 하산.파트 IV

in SCT.암호화폐.Crypto2 years ago (edited)

------기적의 임무-----
---저자: 칼리드 하산---
--------파트 IV-----


정신을 되찾았을 때 나는 깊은 어둠 속에 있는 자신을 발견했습니다. 나는 나에게 일어난 일을 기억하려고 노력했다. 맥스와 교수님이 나를 배신했나요? 나를 기절시키기 전에 교수님이 진짜 귀신 이야기를 하셨다. 그 단어를 떠올리자마자 두려움이 내 마음을 가득 채웠다. 나는 앉았다. 나는 주위를 둘러보기 시작했다. 나무로 둘러싸인 곳을 보았습니다. 땅을 만져보니 땅이 젖어 있었다. 나는 어두운 곳에 앉아 있다. 아마 비가 왔을 겁니다. 옷이 젖었어요. 눈으로 볼 수 있는 곳은 온통 숲뿐이다. 귀에 손을 대고 보니 이어폰이 여전히 귀에 붙어 있었다. 나는 일어 섰다. 이 어둡고 울창한 숲에 누가 나를 두고 갔는지 모릅니다. 지금 무엇을 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어쨌든 먼저 이 정글에서 벗어나야 합니다. 그러면 다른 것을 생각할 수 있습니다. 나는 하늘을 쳐다보았다. 하늘은 흐리지만 때때로 구름 뒤에서 달의 절반이 보입니다. 밝은 빛 속에서 울창한 숲의 공포를 여실히 보여준다. 나는 또 다른 것을 발견했다. 내 눈에 안경이 씌워졌다. 머리 뒤쪽으로 조정합니다. 안경을 열려고 했지만 열리지 않았습니다. 나는 포기 했어. 어느 방향으로 가야 하는지조차 모르겠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어느 쪽이든 가야합니다. 적어도 숲에서 벗어나십시오. 숲이 어디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야수는 언제든지 공격할 수 있습니다. 아니, 여기서 한순간도 지체할 수 없다. 빛으로 진행하십시오. 그러나 나는 앞으로 나아갈 것입니다. 나는 좁은 길을 보았다. 누군가가 숲 속으로 전에 이런 식으로 있었던 것 같습니다. 어쨌든 여기에 사람이 있다고 생각하는 것이 좋습니다.
.
나는 좁은 길을 따라 앞으로 걷기 시작했다. 한참을 걷다가 뒤에서 뭔가 소리가 나서 멈춰 섰다. 나는 자리에서 일어나 소리를 다시 들어보려고 했다. 그 소리는 멀리서 들려오는 것 같았다. 하지만 완전히 다른 소리. 나는 그런 말을 들어본 적이 없다. 사나운 짐승이나 다시는 없습니다. 나는 뒤를 돌아 보았다. 아무것도 보이지 않았다. 나는 소리를 다시 들었다. 몸을 베는 듯한 소리, 개가 우는 소리 같기도 하다. 그러나 그것은 전혀 개의 울음 소리가 아닙니다. 더 끔찍한 몸의 털은 끝이 없었다. 땀이 모공 안쪽에서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한동안 소리가 들리지 않았다. 어쨌든 들어도 소용없다. 나는 앞으로 나아가야 한다. 가능한 한 빨리 숲에서 나오십시오. 조금 더 가니 또 울음소리가 들렸다. 이제 내 뒤에서 아주 가까이서 들은 것 같았다. 나는 멈췄다. 나는 두려움에 뒤를 돌아보았다. 어둠 속에서는 아무것도 이해할 수 없습니다. 나는 잠시 동안 보았다. 잠시 후 나는 검은 형체가 형성되는 것을 보았다. 그것은 일어나고있다! 흑형의 눈이 침침하다. 나와 약간의 거리가 있습니다. 발을 보자마자 속이 울렁거렸다. 그림에는 다리가 없습니다. 공중에 떠 있는 것 같습니다. 그것은 유령이나 다른 어떤 짐승도 될 수 없습니다. 그렇게 생각하는 것은 아무 소용이 없습니다. 이제 의식을 잃지 마십시오. 나는 정신적으로 자신을 강화하려고 노력했다. 이 시점에서 나는 달리는 것 외에는 달리 할 일이 없습니다.
.
그 후 나는 아무 생각 없이 달렸다. 어쨌든 먼저 이 숲을 벗어나야 합니다. 그러면 내가 그 장소에 도착했을 때 이 유령에게서 벗어날 수 있을지도 몰라. 그때까지 나는 이 유령으로부터 살아남아야 한다. 이것이 생각과 실행입니다. 온 몸을 다해 달리고 있습니다.
.
얼마나 오래 달리는지 모르겠습니다. 그러나 이 숲은 끝나지 않습니다. 나는 그 외침을 다시 들었다. 그러나 이번에는 많은 사람들이 함께합니다. 달리면서 뒤돌아보기로 했다. 뒤를 돌아보니 공중에 떠 있는 검은 형체가 하나가 아니라 여러 개였다. 그리고 그들 모두의 눈에는 밝은 파란색이 있습니다. 나는 더 많은 에너지를 가지고 달리기 시작했다. 그들이 나를 찾으면 나를 죽일 수도 있습니다. 나는 그렇게 빨리 죽고 싶지 않다.
.
그러면서 더 열심히 뛰기 시작했다. 심장 박동이 얼마나 증가했는지 말할 필요도 없습니다. 한참을 달리니 빈자리가 보였다. 아마도 나는 숲의 끝에 도달했습니다. 조금이라도 뛰면 살 수 있을지도 몰라.
.
나는 숲을 가로질러 텅 빈 들판으로 내려갔다. 뒤를 돌아보니 검은 형체가 숲 끝에서 나를 쳐다보고 있었다. 더 이상 나를 쫓지 않습니다. 갑자기 누군가와 부딪혀 넘어졌다.
나는 넘어져 한 소녀를 보았다. 그도 넘어져 가슴에 작은 용기가 생겼다. 그래도 사람을 만나자. 나는 내가 너무 오랫동안 지옥에 있는 것처럼 느꼈다. 그리고 우리 둘은 일어섰다.
여자가 먼저 물어보더라..
--누구세요? 밤에 여기서 뭐해?
-- 아무것도 아님. 나는 이 지역을 방문하기 위해 왔다. 길을 잊고 숲으로 들어섰다.
--이렇게 늦게까지 오지 말았어야 했어. 장소는 매우 나쁩니다. 날 따라와 장소로 모셔다 드립니다.
--그렇지만 넌 누구 니? 그리고 밤에 여기서 뭐해?

  • 우리 집은 강 건너편에 있어요. 나는 때때로 밤에 여기에옵니다. 이제 나와 함께 가자.
    .
    나는 아무 생각 없이 소녀를 따라가기 시작했다. 어쨌든 적어도 그 소녀는 나를 돕고 있다. 그날이 올 때까지 내가 어디에 있는지 알 수 없습니다. 하지만 저는 이어피스에 대한 모든 사람의 언어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나는 뒤에서 소녀를 알아차리기 시작했다. 하얀 드레스가 떨어졌다. 영국인과 매우 흡사합니다. 어느 나라의 소녀는 벵골 소녀가 아닙니다. 조금 걸어가니 강바닥에 도착했다. 강가에 이르자 소녀는 빠르게 걷기 시작했다. 뛸 수 없을 정도로 열심히 걷기 시작했습니다. 어떻게 여자가 그렇게 많이 할 수 있습니까?

소녀의 발을 보니 또 속이 울렁거렸다. 소녀는 다리가 없습니다. 다리 대신 꼬리 같은 것. 공중에 떠 있는 것 같습니다. 나는 멈췄다. 숲에 있는 동안 두려움이 다시 자리를 잡았습니다. 나는 내 방식을 바꿔야 한다. 나는 여전히 유령의 손아귀에 있습니다. 나는 소녀가 강을 건너는 방향으로 가는 대신 반대 방향으로 달렸다. 그 소녀가 나를 데려가 나를 죽일 은밀한 장소에 갈지도 모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나는 목숨을 걸고 달렸다. 나는 달리다가 제자리에 서 있었다. 나는 큰 나무를 보고 거기에 앉았다.
.
오늘은 많이 뛰었습니다. 또 어떤 일에 직면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생각하고 쉬고 있습니다. 어느 쪽이 더 나은지는 아직 마음에 들지 않습니다. 갑자기 옆에서 무언가 소리가 들렸다. 누군가가 아주 큰 소리로 무언가를 먹고 있는 것처럼 들립니다. 조금 더 가보기로 했습니다. 나무 뒤에 덤불이 나타났습니다. 나는 덤불을 올려다보았다. 달빛 아래서 나는 조금 전에 두고 온 소녀가 거기 앉아 식사를 하고 있는 것을 분명히 볼 수 있었다. 그 소녀가 나를 쳐다보았을 때 나는 깜짝 놀랐다. 소녀는 사나운 동물처럼 보입니다. 시력이 흐려집니다. 얼굴에 피만. 자세히 살펴보니 소녀의 손에는 간이 들려 있었고 그 옆에는 머리가 없는 시체가 누워 있었고 시체는 잘려나갔습니다. 썩은 고기 냄새가 토하고 싶게 만든다. 그 소녀가 나를 보고 있다. 갑자기 그 소녀가 나를 향해 뺨을 치켜들더니 악마 같은 미소를 지었다. 가슴이 벅차올랐다 나에게 무슨 일이? 나는 다른 순간을 서 있지 않았다. 나는 다시 달리기 시작했다. 목적지가 없습니다. 하지만 아침까지 달려야 할지도 모릅니다. 나는 갑자기 달리기를 멈췄다. 나는 누군가가 뒤로 서 있는 것을 보았다. 검은 가운 같은 것이 누워 있습니다. 매우 긴 다시 유령이 아닙니다. 나는 내 발을 바라보았다. 다리가 있다 그래서 어떤 사람들!
.
나는 당신이 누구냐고 물었다.
남자는 몸을 돌렸다. 맥스인줄 알았습니다. 맥스는 아무 말도 하지 않고 내게 달려왔다. 또 다른 주사 바늘이 내 몸에 삽입되었습니다. 나는 둔해졌다.
.
--------계속 -------
.
©Facebook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2900.39
ETH 3357.78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