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적의 임무.저자: 칼리드 하산.파트 III

in SCT.암호화폐.Crypto2 years ago (edited)

------기적의 임무-----
---저자: 칼리드 하산---
--------파트 III--------


아침식사가 끝나갈 무렵 아버지가 갑자기..
--칼리드, 내 생각에 당신은 여전히 ​​정신병을 앓고 있는 것 같아요.. 한 가지만 할 수 있습니다. 며칠 동안 어딘가에서 돌아오십시오. 이 상태로 집에 있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나는 당신의 고통을 이해합니다. 우리의 고통은 줄어들지 않습니다. 하지만 고장나면 작동하지 않습니다, 아버지. 며칠 동안 외부에서 방문하십시오. 마음이 상쾌해집니다. 가능하시면 오늘 가셔도 됩니다. 가고 싶은 곳으로 가세요.
..아버지 말씀을 들으며 흥겹게 춤을 출 생각입니다. 구름을 요구하지 않고 비가 내립니다. 그러나 나는 아버지의 방문에 동의했다. 하지만 나는 혼자 가겠다고 말했다. 아버지는 더 이상 그러지 않았다.
..
엄마는 오후에 내 가방 포장을 마쳤다. 나는 맥스가 준 비밀 장치를 숨겨서 가방에 넣었다. 밤에 외출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마음에는 약간의 두려움이 있습니다. 낯선 사람과 어디로 가는지조차 모르기 때문입니다. 그곳에서 나를 기다리고 있는 것이 무엇인지 누가 알겠는가? 그리고 그 결과가 어떠할 것인가도 생각의 문제입니다. 하지만 어쨌든 미지의 것을 말하는 것은 나의 중독이다. 그래서 나는 가야 한다.
.
나는 8시쯤 집을 나섰다. 아빠는 나에게 한 번 가보고 싶었지만 나는 거절했다. 모든 것이 비밀로 유지되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아무도 몰라야 합니다.
.
고라스탄으로 갑니다. 나는 가방을 어깨에 걸었다. 나는 주머니에서 시계를 꺼냈다. Gorstan에 도착하는 데 10분이 소요됩니다. Max는 신호를 받으면 여기에 오기까지 30분이 걸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면 지금 신호를 보내야 합니다. 나는 시계 옆에 있는 큰 버튼을 눌렀다. 시계가 삐삐삐 소리를 시작했습니다. 아마도 신호가 가고 있습니다. 거리는 텅 비어 있습니다. 10분 만에 고르스탄에 도착했습니다. 시계를 보니 20분은 더 기다려야 한다. 나는 할아버지 묘 옆에 잠시 앉아 있었다.. 아마도 이것이 할아버지가 원하셨던 것이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다.
.
잠시 후 나는 하늘에서 무언가가 오는 것을 보았습니다. 바람의 존재가 사방에서 보였다. 맥스의 공간 이동이 내 앞에서 멈췄다. 맥스는 안에서 나왔다. 손 들어..
--안녕하세요 영맨님. 모든 것이 정상입니다.
--모든 것이 정상입니다. 갑시다
..그리고 두 사람은 안으로 들어가 앉았다. 나는 공간 이동의 내부를 알아차리기 시작했다. 다르게 보인다. 4인석. 가방에서 비밀장비를 꺼내서 세팅을 시작했다. 이어피스는 매우 사실적인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아주 멋진 소리와 함께 공간 이동이 시작되었습니다...

  • 봐, 칼리드, 넌 다른 곳으로 가고 있어. 당신의 정신과 사고력을 깨우십시오. 할아버지처럼 용감하세요. 그리고 가려면 30분이 걸립니다. 우리는 미지의 바다 깊은 곳으로 가고 있습니다. 그것은 매우 비밀스러운 램프입니다. MMF 에이전트만 해당 램프의 위치를 ​​알고 있습니다.
    -- MMF! 저게 뭐에요
    --MMF(mmf) 즉, 미라클 미션 포스. 비밀조직입니다. 가보시면 이해가 되실겁니다.
    ..우리는 잠시 후 착륙했습니다. 내가 얼마나 빨리 여기까지 왔는지 생각하니 놀랍다. 맥스와 나는 내려갔다. 놀랐습니다. 하나의 건물이 넓은 면적을 차지합니다. 맥스는 나를 그 건물의 정문으로 안내하기 시작했는데, 그 문은 큰 글자로 쓰여 있었다. 미라클 미션포스. 영어로 작성되었습니다. 우리는 안으로 들어갔다. 모두 맥스를 보고 인사를 시작했습니다. 나는 모두가 나를 조금 다르게 보고 있다는 것을 알아차렸다. 그러나 나는 그것을 고려하지 않았다. 그랬더니 맥스가 나를 큰 방으로 데려다 주었다..
    --여기는 우리의 무기 연구실입니다. 무기는 여기서 만들어집니다. 그리고 그들은 시험을 받습니다.
    나는 모든 것을 놀라움으로 지켜보았다. 맥스가 다 보고 나서 다른 큰 방으로 데려다줬어..
    -- 봐, 칼리드, 여기는 또 다른 실험실이야. 기본적으로 고급 장치가 여기에서 만들어집니다. 신체의 장치가 여기에서 발명되었습니다.
    ..놀란 눈으로 모든 것을 보기 시작했다. 많은 과학자들이 그곳에서 연구에 몰두하고 있습니다. 모두가 자신의 일을 하고 있습니다.
    ..
    갑자기 밖에서 누군가가 와서 맥스에게 말을 걸고 자리를 떴다. 맥스가 말하길..
    --칼리드로 오세요. 누군가를 만나야 합니다.
    맥스와 나는 작은 방으로 들어갔다. 사무실 같은 느낌이었어요. 우리를 기다리는 사람이 있었습니다. 늙어 보인다. 나이는 예순과 같을 것입니다. 수염에 걸린 머리카락. 그는 우리에게 앉으라고 했습니다. 나는 그의 귀에서 비슷한 장치를 보았습니다. 그가 나에게 처음으로 말을 건넸다...
    -- 그럼 당신의 이름은 Khalid입니다. 저는 Stephen 교수입니다. 이 조직의 회장입니다. 당신의 할아버지는 돌아가시기 며칠 전에 나에게 메일을 보냈습니다. 그것은 당신에 대한 모든 것을 말합니다. 할아버지가 누군지 아세요?
    물어보니.. 누구였지?
    --당신의 할아버지는 우리 회사의 에이전트였습니다. 우리 조직은 완전히 비밀입니다. 우리는 공식적인 제휴가 없습니다. 하지만 우리의 임무는 세상에서 일어나는 기적의 원인을 찾아 해결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기밀로 이루어져야 합니다. 우리의 작업은 사람들이 알지 못하는 것들, 즉 유령 같은 것들에 관한 것입니다. 기적적이고 불가사의한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우리의 임무인 MMF입니다. 할아버지는 당신이 이 회사의 대리인이 되기를 원하십니다. 나는 당신이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Ajana를 아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우리 인간 사회는 출생 후 경력 형성으로 바쁘다. 미지의 것을 알고 싶어하는 사람이 얼마나 많습니까? 그러나 당신은 그런 자질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선택되었습니다.
    ..
    물어보니..
  • 그러면 내가 이 회사의 대리인이 되는 겁니까?
    --예, 하지만 그렇게 쉽지는 않습니다. 준비가 필요하고 테스트가 필요합니다. 죽음조차 깨달아야 합니다.
    -- 기적도 신비도 아님을 압니다. 그러나 유령은 어떻습니까?
    교수님이 살짝 웃으시더니...
    --- 할머니 쥴리 많이 봤으니 이제 진짜 귀신 보러 오세요.
    ..교수님의 말씀을 하나도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교수님이 웃는 얼굴로 저를 쳐다보시더라구요. 남자는 왜 이렇게 웃어? Kumtalab이 없습니다. 뒤돌아보니 맥스도 같은 시선으로 나를 바라보고 있었다. 사람들이 날 왜 이렇게 쳐다봐! 날 죽이고 싶어!
    .
    갑자기 맥스는 사나운 짐승처럼 주사기를 꺼내 내 목에 직접 바늘을 꽂았다. 너무 빨리 처리되어서 아무것도 할 수 없었습니다. 나는 일어났다. 그러다 비명과 함께 의식을 잃었다.
    .
    ------계속 ------
    .
    다음화에서는 공포만 남았다. 댓글 좋아요와 계속 지켜봐주세요

©Facebook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2900.39
ETH 3357.78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