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적의 임무.저자: 칼리드 하산. 에피소드 종료

------기적의 임무-----
---저자: 칼리드 하산 ---
--------에피소드 종료-----


의식을 되찾은 뒤 눈을 떠보니 한 입 베어물고 자고 있었고 한입 깨물고 아무 것도 없었고 구석에 침대만 있었다. 나는 거기에 누워있다. 어떻게 여기까지 왔는지 모르겠습니다. 방에 불이 켜져 있습니다. 지금은 낮인지 밤인지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나는 밤의 사건을 기억하기 시작했다. 그리고 나는 맥스의 난폭한 얼굴을 기억했다. 그들이 나에게 왜 이러는거야! 그들은 나에게 무엇을 원하는가? 라는 질문이 머릿속에서 계속 떠오르기 시작했습니다. 안경은 이제 눈에 들어오지 않습니다. 아마도 안경 때문에 뒷머리가 너무 아플 것입니다. 뒷머리가 잘리면 이해하려고했습니다. 가지 않았어 스티븐 교수와 맥스는 갑자기 문을 열었습니다. 내 마음은 분노로 타오르기 시작했다.
--당신은 여전히 ​​우리에게 화난 것 같군요, 칼리드. 물론 화를 내는 것은 당연하다. 그러나 점차 모든 것이 명확해질 것입니다. 사실 당신에게 행해진 일은 완전한 시험이었습니다.
..그 말에 교수는 미소를 지었다.
..아무것도 생각나지 않았다. 이번에는 맥스가 말을 시작했다.
--실제로 당신이 보는 유령은 진실이 없습니다. 당신이 실제로 기절한 후, 당신은 일종의 3D 안경을 쓰고 들판에 풀려났습니다. 기본적으로 장소는 미리 준비된 시험장입니다. 모든 에이전트는 그곳에서 테스트됩니다. 눈에 3D 안경을 착용하면 안경이 우리 통제하에 있기 때문에 우리가 보여준 것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그 유령들은 3D였습니다. 그러나 나는 당신을 기절시키기 위해 거기에 진짜였습니다.
..이런 말을 하고 둘이 웃기 시작했다.. 조금 망설여졌다..

  • 글쎄, 시험을 봤다면 미리 말했어야 하지 않았을까? 조금 준비했을텐데 이제 나는 합격인가 불합격인가?
    맥스가 말했다..
    --실패할 수는 없습니다. 기본적으로 우리는 기적적인 일에 직면했을 때 당신이 무엇을 할 것인지 보고 싶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전에 이곳에서 시험을 치렀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유령을 보고 기절했지만 주사를 맞아 의식을 잃게 해야 합니다. 그래서 당신은 통과했습니다. 당신은 기적과 싸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의 지성과 내면의 힘을 조금 더 깨우면 이루어집니다.
    ...머리 뒤로 손을 얹고 통증의 강도를 다시 느꼈습니다..
    -- 칼리드를 걱정하지 마세요. 고통은 일시적일 것입니다. 잠시 후 치유됩니다. 맥스가 말했다.
    -- 이제 좀 쉬세요. 그럼 내 사무실로 와, 너에게 중요한 할 말이 있어. 교수님이 말씀하셨습니다. 그런 다음 그들은 내 방을 떠났습니다.
    제 방 한쪽에 욕실이 있습니다. 거기에 가서 신선했습니다. 그리고 교수님의 방으로 갔습니다. 그의 사무실이 근처에 있다는 것을 찾는 데 문제가 없었습니다. 사무실에 들어서니 교수님이 이것저것 만지작거리고 계시는데...
  • 칼리드로 오세요, 당신을 위해 앉아 있습니다. 내가 당신에게 뭔가를 줘야 해요.
    나는 그의 앞에 몇 가지 무기와 몇 가지 장치를 보았다. 그는 나에게 총을 겨누었다. 발터 권총.
    -- 이건 너에게 맡겨라, 칼리드. 방어에 유용할 것입니다. 기적의 무기는 아니지만 핀치에서 작동합니다.
    --나는 무기를 가질 수 없다. 이것들이 필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KHALID 당신은 지금까지 한 번도 해보지 않은 모든 것을 해야 합니다. 당신은 미라클 미션 포스의 에이전트입니다. 그리고 그 때문에 당신은 당신의 임무에서 여러 번 위험에 직면하게 될 것입니다. 그들은 위험에 처한 당신에게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하지만 조심하세요. 살인은 범죄지만 자기 방어는 범죄가 아님을 기억하십시오.
    ..교수님 말씀대로 다 가져갔습니다.
    --이제 어떻게 해야 합니까? 나는 물었다.
    --이곳에서 더 이상 일이 없습니다. 지금 돌아갈 수 있습니다. 자신의 미션을 찾을 수 있습니다. 초자연적인 것을 발견하면 그것을 해결하는 것이 당신의 임무가 됩니다. 당신은 MMF의 에이전트이므로 모든 기적이 당신의 사명임을 기억하십시오. 당신 주위에 얼마나 많은 기적이 펼쳐져 있는지, 그것들을 해결하십시오. 그리고 할아버지의 이상을 고수하십시오. 당신의 모험이 매우 흥미진진하기를 바랍니다. 당신을 여기로 데려온 목적은 당신이 적합한지 알아보는 것입니다. 이제 여기서 할 일이 없습니다. 그러나 필요한 것이 있으면 저희에게 연락할 수 있습니다. 손목에 찬 시계나 할아버지의 컴퓨터를 통해.
    ..교수의 말이 끝나기도 전에 맥스가 나타났다.
    --칼리드, 준비하세요, 당신을 다시 데려올 시간입니다. 맥스가 말했어요...
  • 흠, 오래 집에 안 가요. 부모님이 많이 생각나네요.
    그들은 내 말을 듣고 조금 웃었다.
  • 왜 웃어?
    --당신은 여기 온 지 24시간밖에 되지 않았습니다. 맥스가 말했다.
    난 놀라지 않았어. 반복되는 실신 때문인지도 모른다. 오랫동안 여기 누워 있었던 것 같다.
    ..
    나는 교수님과 작별인사를 하고 맥스와 외출했다. 스페이스 시프트를 타기 전에 건물을 살펴보았다. 언제 또 올지 모르겠지만.. 어쨌든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이제 가자. 내가 기적을 풀 수 있는지 보자.
    .
    그때 맥스는 나를 떠났다. 내가 데려간 곳으로. 나는 왜 고향에 있는 부모님의 엄한 말을 전하지 않았을까? 내가 다른 곳에 있다는 것을 이해하는 방법. 모든 것이 꿈처럼 일어났습니다.
    ..
    이것은 미라클 미션의 시작일 뿐이며 경험담일 뿐입니다. 미라클 미션의 흥미진진한 미션과 함께 곧 찾아옵니다. 그때까지 모두들 잘 지내세요.
    .
    -----완성된----
    ©Facebook
Sort:  

Hello @abdullah168

You have translated another Bengali author's post(অলৌকিক মিশন ,লেখকঃ খালিদ হাসান) into Korean and posted it. Which is completely illegal. Copying other people's content is called plagiarism. The Steemit platform does not support this type of plagiarism content. Hope you will share your creative content from now on.

Thank you

I have given the name of the author, but since this is also a crime, I will try to avoid it

Thanks, my friend.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2900.39
ETH 3357.78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