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적의 임무.저자: 칼리드 하산.두 번째 부분

------기적의 임무----- ---
저자: 칼리드 하산---
--------두 번째 부분-----


덩치 큰 남자도 내 앞에 서 있는데 겁이 나고 찬 바람이 머리를 스쳐 지나갔다. 몸의 모든 모공이 따끔거리기 시작하는데 이런 기적은 지금까지 없었다. 셔츠 소매로 이마의 땀을 닦으러 가니 몸이 덜덜 떨렸다. 갑자기 물에 빛이 나타났습니다. 나는 몸을 보니 랜턴처럼 광원이 타오르고 있었다. 등유로 작동되는 랜턴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전기입니다. 더 나은 브랜드 충전기 라이트인 것 같습니다. 몸이 처음으로 말을 하기 시작했다.
--실제로는 기계 고장으로 차량이 추락했습니다. 칼리드 씨는 어떻게 된 겁니까? 어떻게 지내세요 놀랐습니다. 마치 사람의 목처럼. 나는 외계인이 벵골어를 할 수 있다는 것을 몰랐습니다! 나도 그의 말에 정중하게 대답했다.

  • 네, 괜찮아요. 그렇지만 넌 누구 니? 그리고 이 차량은 어떻게 오게 되었나요? 당신은 외계인입니까? 남자는 내 말에 웃기 시작했다. 인간처럼. 나는 농담을하거나 웃었습니다! 그래서 외계인은 사람과 같습니다!
    남자가 이번에는..
    --사실 나도 너 같은 사람이야. 그런 다음 그는 자신의 얼굴 앞에서 빛을 가졌습니다. 내가 보니 그 사람의 키가 약 7피트였습니다. 몸이 엄청나다. 몸빛깔은 검은색이다. 아프리카 사람들처럼. 얼굴이 빛나고 있다. 기름진 것 같습니다. 그러나 실제로는 그렇지 않습니다. 여분의 검은 색 때문에 그렇게 보입니다. 그러자 그가 말했다..
    -- 제 이름은 맥스입니다. 당신이 나를 모르더라도 나는 당신을 알고 있습니다. 놀랐습니다. 낯선 사람이 어떻게 나를 알아볼 수 있습니까! 나는 물었다. -- 저를 어떻게 아세요? 그는 내 손에서 시계를 가져갔다. 그리고는 어딘가를 눌러 시계의 삐삐 소리를 멈췄다. 그러자 그가 말했다..
  • 할아버지가 너에 대해 말씀하셨어 우리는 함께 일했었다. 사실 이 시계는 내가 당신의 위치를 ​​알고 당신 앞에 올 수 있는 추적 장치입니다. 그리고 나는 당신의 할아버지의 죽음에 애도를 표합니다. 당신에 대한 모든 것은 그가 돌아가시기 전에 알려졌습니다. 할아버지의 은밀한 일과 당신에게 주어진 책임에 대해 알고 싶습니까?
    나는 흥분해서 말했다. - 네, 네, 그게 제가 알고 싶은 것입니다. 당신은 모든 것을 알고 있습니까? 아시는 분은 다 알려주세요. 나는 아직도 아무것도 이해하지 못한다. 그리고 나는 이 시계에 대해 아무것도 이해하지 못한다. 맥스가 웃으며 말했다...
    --ㅋ 당신은 아직 시계 삐 소리를 멈추는 법을 배우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예, 모든 것이 점차적으로 배우게 될 것입니다. 사실 이 시계는 별거 아닙니다. 조금이다. 볼 것이 훨씬 더 있습니다. 당신의 할아버지는 내가 당신을 만날 수 있도록 당신에게 그것을 주었다.
    --아프리카 사람입니까? --네, 저는 아프리카 사람입니다. 내가 어떻게 벵골어를 그렇게 크게 말하는지 궁금할 것입니다. 하지만 들어보세요. 내 목구멍에 있는 이 기계는 내 주변의 말을 받아들이고 내 귀에는 그것을 내 목소리로 번역하고 내 말을 듣는 기계를 볼 수 있습니다. 그러면 이 수신기 기계가 내가 말하는 것을 당신의 언어로 음역합니다.
    나는 그의 목과 귀에 두 개의 기계를 보았다. 아주 작은 크기. 목은 화환처럼 매달려 있습니다. 그리고 귀가 아주 좋습니다. 이어폰 장치. 이러한 첨단 기술은 이전에 본 적이 없습니다. 방글라데시에는 절대 없습니다.
    그는 말했다, Khalid, 당신은 당신의 할아버지에 대해 알고 싶어 할 것입니다. 그러나 사전 준비 없이는 아무것도 설명할 수 없습니다. 할아버지에 대해 알아보려면 나와 함께 가야 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집안일을 잘 챙기고 정신적으로도 준비해야 합니다. 당신은 세상의 멋진 곳으로 가고 있기 때문입니다. 일반인의 상식을 초월한 것입니다. 새 시계를 드립니다. 당신은 할아버지의 시계를 두고 갑니다. 그리고 이 번역기를 가지고 가십시오. 그는 나에게 언어 이해 기계와 시계를 주었다. 가져와서 주머니에 넣었습니다.
    보관 후 물어보니.. -- 이제 어떻게 합니까? - 지금 집에서 나가기 위해 어떤 변명을 사용할지 생각해 보세요. 갑자기 사라지면 문제가 생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예, 이러한 문제를 누구와도 논의하지 마십시오. 이것들은 매우 기밀 사항입니다. 그리고 장치를 조심스럽게 보관하십시오. 그리고 준비가 끝나면 모든 것을 가지고 이곳에 와서 시계 측면의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그래야만 신호가 나에게 도달합니다. 여기까지 오려면 최대 30분이 걸릴 수 있습니다.
    .
    그 때 내 휴대폰이 울렸다. 아버지의 전화여야 합니다. 집에 있는 모든 사람들은 그녀가 밤늦게 집에 돌아오지 않았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나는 전화를 받고 싶지 않았다. 내가 왜 이 낯선 사람에게 관심이 많은지 압니다. 그래서 그는 모든 것을 제쳐두고 이 남자의 말을 듣고 싶어합니다. 물어보니..
    당신은 실제로 과학자인가 아닌가? 이 기기들은 어디서 구하셨나요? 나는 이것들이 평범한 장치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또 웃는 얼굴로 말했다.. - 아니요, 저는 과학자가 아닙니다. 나와 함께 가보면 모든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러자 맥스가 나를 잠시 쳐다보더니 "이제 집에 가셔야 할 것 같아요. 아마도 집에 있는 모든 사람들이 당신에 대해 생각하고 있을 것입니다. 오늘 같은 이별. 곧 뵙기를 바랍니다.
    .
    그런 다음 그는 나에게 작별 인사를하고 자신의 우주 교대에 앉았습니다. 문이 닫히자 연기가 서서히 치솟기 시작했고 큰 소리를 냈다. 나는 잠시 하늘을 보았다. 항공기가 보이는 한. 그러다 시계를 보니 밤 열한시가 넘었다. 나는 할아버지의 묘를 보고 집으로 걷기 시작했다. 그리고 나는 집에서 나와 맥스와 함께 갈 핑계를 생각하기 시작했다.
    .
    생각을 하고 있는데 다시 전화벨이 울렸다. 전화를 받았을 때 아버지의 목소리가 들렸습니다. 안녕 칼리드, 어디 있니? 아직도 밤에 밖에서 뭐해? 나는 말했다 -- 10분 후에 온다 그래서 전화를 끊었습니다.
    .
    나는 집에 갔고 누구와도 많은 이야기를 나누지 않았다. 내가 다두를 잃고 조금 달라졌다는 건 누구나 다 안다. 그래서 아무도 다른 것을 묻지 않았습니다. 내가 할아버지의 묘 근처에 오랫동안 있었다는 것은 모두가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그곳에서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전혀 모릅니다. 그리고 할아버지에 대해 잘 아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그러나 나는 알 것이다. 아직 배울 것이 많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할아버지나 진이 보스를 맡을 수 있다고 할아버지에 대해 이야기하곤 했습니다. 그는 때때로 태진의 나라를 여행한다. 그래서 때때로 그는 찾을 수 없었습니다. 때때로 그는 한 달 이상 만에 갑자기 집으로 돌아 왔습니다. 나 자신도 이런 것들을 많이 믿었다. 하지만 오늘 사건 이후 생각이 조금 달라졌다. 그는 확실히 진과 함께 가지 않았지만 분명히 다른 비밀 장소에 갔다. 며칠 후에 내가 가기 시작할 곳.
    .
    이런 생각을 하며 내 방으로 갔다. 나는 가서 주머니에서 장치를 꺼내 서랍에 넣고 아무도 보지 못하도록 잠갔습니다. 이것은 매우 기밀 사항이기 때문입니다. 누군가가 이것을 보고 내가 어디서 얻었는지 알고 싶어하면 어떻게 됩니까? 따라서 비밀로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런 다음 나는 잠을 자려고 누웠다. 내일 나는 집을 떠날 핑계를 찾아야 한다.
    .
    ------ 계속 ---- .

이전 에피소드 링크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2900.39
ETH 3357.78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