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적의 임무.저자: 칼리드 하산.첫 번째 에피소드

------기적의 임무-----
---저자: 칼리드 하산 ---
--------첫 번째 에피소드-----

IMG_20220920_203456.jpg


나는 젖은 눈으로 할아버지의 무덤 옆에 앉아 있다. 나는 아직도 그가 더 이상 세상에 없다는 것이 믿겨지지 않는다. 이것은 그가 일주일 전에도 나에게 얼마나 많은 말을했는지입니다. 그리고 오늘날 그것은 땅 아래에 영원히 묻혀 있습니다. 할아버지의 가출을 전혀 용납할 수 없다 가족 중에 아무도 나를 이해하지 못해도 할아버지는 나를 이해했다. 그래서 할아버지가 돌아가신 후 나는 매일 할아버지의 무덤 옆에 앉곤 했습니다. 오늘 왔어.할아버지 묘는 우리 집에서 꽤 멀고 한적한 곳에 있다. 가족묘지입니다. 우리의 모든 조상이 여기에 묻혔습니다. 우리의 다음 세대가 이곳에 안치될지도 모르지만 오늘은 너무 늦었습니다. 밤 10시가 가까웠다.
.
나는 내 시계를 내려다보았다. 시계는 어둠 속에서도 매우 밝습니다. 저 빛에 시간이 또렷이 보이네요 시계는 할아버지가 돌아가시던 날 밤에 나에게 선물해 주셨지만 아직도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Dadu가 나에게 이 시계를 준 이유가 있습니다. Dadu가 내 인생에서 나에게 준 것은 내가 요청할 수 있는 것 이상입니다. 그런데 이 낡은 시계를 죽음의 때에 주는 이유가 무엇입니까!할아버지는 할아버지가 돌아가시던 날 밤에 나를 방으로 불렀다. 그는 한 달 동안 매우 앓았다. 집에 있는 모든 사람들이 그의 방에 있었다. 그는 모두에게 떠나라고 요청했다. 그리고 그가 나에게 개인적으로 이야기할 것이라고 모두에게 말하십시오. 모두가 떠난 후 그는 나에게 앉으라고 요청했습니다. 나는 그의 침대 옆에 있는 의자를 끌어당겼다. 그런 다음 그는 "칼리드에게 할 말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오늘은 끝이 났습니다. 시간이 짧습니다.이 협소한 순간에 너무 많은 말을 할 수 없다"고 말하며 다두를 멈추고 "아빠, 왜 그러세요? 몸이 좀 나쁠 때 이런 말을 하는 사람이 있습니까? 당신에게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Dadu는 내 말에 주의를 기울이지 않았습니다. 그는 말했다, Khalid가 내가 떠날 시간이 된 것을 압니다. 당신은 항상 내가 가끔 사라진 곳을 알고 싶어했습니다. 나는 당신에게 아무 말도 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언젠가는 나에 대한 모든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이제 내가 당신에게 내 작업을 설명할 시간입니다. 모든 사람이 영원히 세상을 지배하는 것은 아닙니다. 원칙은 선배들이 떠나고 새로운 이들이 그 자리를 차지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당신에게 책임을 지고 세상을 떠나야 합니다.
.
연설을 마친 다두는 이 시계를 나에게 건넸다. 이 시계는 어떻게 될까요? 그걸 왜 나한테 줘?
다두는 나도 말하기가 어렵다고 말했다. 당신은 시계를 유지 시간이 지나면 이 시계 공식을 통해 나에 대한 모든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나는 당신이 당신의 아버지처럼 돈을 빌려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나와 같지 않다는 것을 알았을 때 나는 당신에게 내 책임을 져야한다는 것을 이해했습니다. 나는 당신의 모험과 기적을보고 신비의 해결책을 풀고 나서 당신이 이 일을 할 자격이 있다는 것을 이해했습니다. 더 이상 시간이 없습니다. 나는 당신에게 내 책임을 주었다. 나는 당신이 그것을 잘하기를 바랍니다.
.
나는 Dadu에게 물었다. 사실 Dadu는 당신이 말하는 것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어떤 책임을 말하는 겁니까?
다두는 "이건 아주 비밀스러운 일이다.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 다 이해하게 될 것"이라며 미소를 지었다. 이제 내가 갈 시간이다.
.
Dadu는 그 말을 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사망했습니다.
그러나 나는 아직도 Dadu가 실제로 무엇을 이야기했는지 모릅니다. 나는 시계를 보고 있다. 할아버지가 돌아가신 후 오늘 처음 읽었다. 나는이 시계에 무엇을 이해하지 못합니까? 내 책임으로 이어지는 구체적인 공식은 무엇입니까?
나는 손에서 시계를 열었다. 이번에는 앉아서 시계를 관찰하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시계 속에 숨겨진 무언가를 찾기 시작했다. 그러나 시계는 일반 시계와 약간 다릅니다. 요즘 시중에 스마트워치가 많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측면에 큰 버튼이 있습니다. 전원 버튼 여부! 나는 뒤돌아보지 않고 압력을 가했다. 갑자기 바람이 주위를 부르기 시작했다. 나는 시계를 주머니에 넣고 주위를 둘러보았다. 조금 전에는 화창했는데 이제 폭풍우가 시작됩니다!
회중시계가 울리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다시 시계를 꺼냈다. 시계 때문에 이런 일이 벌어지는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기 시작했습니다. 아니면 할아버지가 나에게 알라딘의 불가사의를 주었다!
.
나는 시계의 화면에서 시간이 더 이상 보이지 않는 것을 보았다. 그 자리에 다른 것이 떠 있습니다. 스마트 워치 화면과 매우 흡사합니다. 하지만 화면에 아무것도 이해가 되지 않아 다시 하늘을 올려다보았다. 폭풍우가 시작될 것 같습니다. 나는 집으로 걸어가기 시작했다. 그러나 잠시 후 뒤에서 큰 소리가 들렸습니다.
.
나는 등을 돌리고 뒤를 돌아보았다. 자동차가 하늘에 떠 있습니다. 깜짝 이벤트. 그것은 실제로 자동차 또는 항공기입니다! 비행기가 내 앞에서 추락했다. 그런 차량은 본 적이 없습니다. 외계인이 지구에 바로 내 눈앞에 착륙한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 나는 역사를 목격하려고 합니다. 나는 차량을 향해 걸어갔다. 가다 보니 몸집이 큰 남자가 차 문을 열고 나오는 것이 보였다. 나에게서 조금 멀리. 그러나 그 어둠이 인간인지 외계인인지는 분명하지 않다. 나는 거대한 몸이 조금 두렵다. 언제 하늘이 고요해질지 몰랐습니다. 더 이상 폭풍의 징후가 없습니다. 그러는 동안 내 시계는 계속 삐 소리를 낸다. 거대한 몸이 천천히 나를 향해 걷기 시작했다. 나는 조금 무서워졌다. 나는 외계인에 대해 본 모든 할리우드 영화를 기억하기 시작했습니다. 이제 실제로 외계인을 만났을 때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아야 합니다. 하지만 위험할 때는 아무 생각도 떠오르지 않고, 귀신이 오면 다른 문제였다. 하지만 나는 외계인에 대해 전혀 모른다. 잠시나마 도망치고 싶은 기분이 들었다. 그러나 곧 거대한 몸이 와서 내 앞에 섰다. 나는 두려움에 초조해졌습니다. 그래도 나는 가만히 있었다. 나는 거기에서 머리카락 하나도 움직이지 않았습니다.
.
---- 계속됩니다 ------
©By Facebook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2900.39
ETH 3357.78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