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t 일기 #17 공스팀이 생겨요~~

4월 9일 목요일 흐림

오늘의 일기

요즘 스몬 들어가자마자 확인하는게

마켓 일지

K-020.jpg

다 골드카드라 그런지 최저값으로 해놨더니

아주 자~~~~~~~알 팔리는중

게다가 거의 스팀으로 사주니 나야

감사합니다 넙죽넙죽

자 이렇게 앞으로 만스팀만 더벌자!!

본전회수하고 튀는거야!!!!

Sort:  

오늘도 즐몬하세요~

즐몬하세요 ^^

내 것도 좀 사주지. ㅠ!ㅠ

무조건 최저가 갱신갱신갱신 입니다 ㅋㅋ

저도 카드 다 팔아버릴까 요즘 고민이 많네요. 스몬이 하이브로 간다면 정말 망인데... ㅠㅠ

DEC 거래랑 이런것 때문에 하이브 엔진이 만들어지기 전까진 괜찮지 않을까요?
얘기들어보니 엄청 욕들어먹는거 같던데 ㅋㅋ
쓸것만 남기고 어지간한건 다 팔고있습니다~

다 팔기만 하니 누가 매수하려는지. 그래두 손해볼수 없으니 빨리 대피는 하세요

은근 매수가 있습니다 ㅎㅎ
알파베타 카드가 좀 일러스트가 구려서 그렇지
게임 자체는 밸런스도 괜찮고 그러니깐요
믿거나 말거나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630.04
ETH 2656.44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