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사람을 돕는 것에 대한 집착을 극복하기 위한 지침

in #helping2 years ago

숙련된 방향을 찾는 근로자에게 이보다 더 좋은 시기는 없었던 것 같습니다. 작업 환경에서 멘토, 전문가 및 가이드의 빠른 증가와 함께 "멘토로서의 개척자"의 유명하고 발전하는 패턴으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승인을 얻는 테스트가 완료되었습니다. 멘토와 함께 일하는 개인은 종종 칭찬받을 만하다고 여겨지며 실제 직함을 가진 개척자는 진정으로 명예로운 상징처럼 행동합니다.

download.jpg

권위 있는 문화의 이러한 대대적인 변화에는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가장 놀라운 것은 개인이 두려움 없이 제한을 인정하고 학습을 보호하고 기대하게 만들 수 있다는 것입니다. 어쨌든 그렇게 많은 도움을 받는 것도 마찬가지로 흐려지는 면이 있겠습니까?

최근에 나는 누군가가 "나는 단지 훈련광이다! 나는 개인이 앞으로 도약하는 것을 보는 것을 좋아한다"고 외치는 것을 들었다. 결국 이 의견은 독특한 의견이 아닙니다. 우리의 수많은 진지한 목표에도 불구하고 멘토와 개척자가 지침을 찾는 사람들을 과도하게 돕는 것은 확실히 실현 가능합니다. 저자 Michael Bungay Stanier는 그의 책 The Advice Trap에서 지도 제공에 대한 우리의 타고난 집착을 조사합니다. 그는 "누군가가 이야기를 시작하면 우리의 조언 괴물이 우리 내면에서 어렴풋이 나타나 손을 문지르며 '내가 이 토론을 강화할 것입니다!'라고 발음합니다. 우리 조언 괴물의 위험한 중심 신념은 '당신은 다음 사람보다 우월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7167.55
ETH 2610.59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