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 진짜야😂

in #hellocrypto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티미언님들!!

프로댓글러가 되고 싶은 우부 @wooboo입니다.

굿모닝! 스티미언님들❤


2018-03-26-18-29-53.jpg

퇴근후 DC마트에 들려서 스투키테이블야자를 사왔어요😆

저녁은 크림파스타를 주겠다고 아버지가 오라고 하셨는데 가니 크림파스타에 고추가루도 넣으셔서 비쥬얼은 로제파스타 ㅋㅋ

솔직히 맛은 제 입맛이 아니라서 사진도 안올리네요 ㅎ

집에 와서 퇴근하신 와이프님이 끓여주신 북어국이랑 밥반공기 또 먹었네요😄

2018-03-27-15-03-25.jpg

굴러다니는 화분 찾아서 분갈이까지 하니

인물들이 사는거 같아요😍

1522167071816.jpg

새로운 바지와 셔츠가 왔길래 입어보았는데

와이프님 보시고 "배 내밀지마" 이야기하시면서

제 배 만지시더니 "오옷 배내민줄알았는데 진짜였어 %÷" 이어 감탄 아닌 감탄을😂

1522167075425.jpg

운동하는척후

마무리는 삶은계란, 요거트와 오렌지❤

배안나오고 70킬로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어떤 행복이 찾아올까요?

스티미언님들 항상 저의 부족한 포스팅 읽어주시고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한일 좋은일만 가득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프로댓글러 우부 가 되고 싶다.

언젠간 포스팅마다 댓글 100개가 달려있는 날이 왔으면....

노력하자!

1516447359793.jpg

Sort:  

우부님의 소박한 일상 잘보고 갑니다. ^^
제 체중은 84키로 ㅠ 다이어트가 필요할까요? ㅠ

부럽습니다. 올해 목표는 70으로 찌웠으면 좋겠습니다 ㅜㅜ

아버님이 짱이신데요? 크림파스타를 만들어서 먹여주시고ㅎㅎ저도 배안나오고 싶네요ㅜㅜ맛있는건 천지인데ㅋ

아버님말고 다른분이 만드신건데..... 제입맛은 정말 아니였어요 ㅜㅜ

요거트 맛나겠어요~~~~~~
우부님도 유리에 뽁뽁이~~~~~ ㅎㅎㅎ 저희도 했는데 ㅎㅎ
즐거운 하루 되세요

ㅎㅎ 겨울철에는 뽁뽁이가 필수 이지요 ㅎㅎ 저거 떼려고 했는데
와이프님이 그냥 두자고 해서 아직도 정리안하고 있어요 ㅎㅎ
눈치보다가 대청소할때 떼어내야겠어요 ㅎㅎ

저도 언젠간 댓글이 100개가 되는 날이 오길... 간절히 바래요...ㅋㅋ
저에게나 님에게나!!!
그런데 그런날이 오긴 할지....ㅠ.ㅠ

오실거얘요 화이팅!

오 공기 정화 식물 사셨네요... 집안 미세먼지를 잡을 요량이라면 고무나무나 산호수 한번 들여보세요..... 그 중국에서 미세먼지 잡는 가로수 중에서 가장 효과가 좋은 녀석이라고 하네요.. 홍혜걸 기자의 기사도 있으니 검색한번 해 보세요

고무나무 보게 되면 사야할거 같네요^^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카인님^^

하하핫 아버지 파스타. ㅠㅠㅠㅠㅠ
얼마나 맛이 없었으면 ㅠㅠㅠㅠ 포스팅도 안하셨다는요 ㅠㅠㅠㅠ
그래도 아내분이 끓여주신 북어국으로 마음푸셔요. ㅎㅎㅎㅎ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셔요 우부님 ^.^

다른분이 해주신건데 5분만에 먹고 도망쳐나왔습니다 ㅎㅎㅎ

아버지 정성에 만족하는걸로...ㅎㅎ 제들도 공기정화를 잘 해주는 식물인가요? ㅎㅎ

스투키는 공기정화식물 맞아요 ㅎㅎㅎ 테이블야자는 잘모르겟어요 ㅎㅎ
제몸은 소중하니까 ㅎㅎ

사진을잘 찍으신건가요?
배 안나와 보이공 날씬해 보입니다^^

서있고 옷이 가려줘서 만지더니 와이프님이 놀라셨어요 ㅎㅎㅎ

떠먹는 요거트 맛있나요??
떠먹는 요거트는 제 입맛에는 별로더라구요 ㅠㅠ
자주자주 소통해요!! 팔로우 신청할게요~

안녕하세요. 아버님의 크림파스타라니요.. 우와.. 그 때의 분위기가 상상이 갑니다.

아버지 아시는분이 해주시건데 .... 5분만에 쑤욱 먹고 도망쳐나왔습니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6216.02
ETH 3547.44
USDT 1.00
SBD 3.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