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리는 언제나 귀엽다!😄

in #hellocrypto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티미언님들!!

프로댓글러가 되고 싶은 우부 @wooboo입니다.

굿모닝! 스티미언님들❤


둘째날도 일하기 싫어요~!

봄은 봄인거 같아요.

2018-04-03-19-26-56.jpg

퇴근후에는 친척동생도 퇴근했길래

'카카' 랑 살짝 놀아줬어요.

누워있는 카카젤리도 찍어주고

배도 만져줬어요😁

2018-04-03-22-39-03.jpg

집에 와서는 레몬을 닦아놓고

밥먹고 이제 여름에는 레몬에이드를 마시기위해

레몬청을 담궈줬어요😆

1522767707808.jpg

와이프님 퇴근하셔서 남은 레몬청으로 탄산수로

에비수잔에 레몬에이드를 만들어주셔서 마시고

밀어두었던 쓰레기도 배출해줬어요^^

1522806649145.jpg

언제나 운동하는척후

마무리로는 아주 가볍게 오렌지 견과류 요플레😍

"켈로그 먹으면 안돼?"

와이프님은 "밥먹은지 얼마나 되었다고

그리고 시간 거의 다 되서 안돼!!!"

"켈로그 먹을 배는 따로 있는데....."

아쉽다😂

스티미언이야기

어제는 7주년 결혼기념일이신분도 있으셨고 차를 사신분도 있으셨다.

두분다 축하드려요😆

오늘은 kr-join으로 돌아다녀야겠다!!!


오늘은 어떤 행복이 찾아올까요?

스티미언님들 항상 저의 부족한 포스팅 읽어주시고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한일 좋은일만 가득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프로댓글러 우부 가 되고 싶다.

언젠간 포스팅마다 댓글 100개가 달려있는 날이 왔으면....

노력하자!
1516447359793.jpg

Sort:  

진짜 고양이발 한번 만져보고싶네요ㅎㅎㅎㅎ

ㅎㅎㅎ 고양이발 만지면 가끔 승질내더라고요 ㅎㅎㅎ 저도 카카외에는 만져본적이 없어요 ㅜㅜ

어렸을때 고양이 키워서 고양이발 느낌 알죠
가랑가랑 숨소리도...발 만져보고 싶네요 ㅎㅎ

우부님~~~~여자 말은 듣는 편이 좋습니다. ㅋㅋㅋ
그래도 순종적인 남편이세요~~~ㅎ우주우님과 오늘도 깨볶는 포스팅 감사히 잘보고 갑니다~~~좋은 하루 되세요^^
와 저 첫번째 댓글인가요ㅋㅋ굳

1st 굿 항상 1st를 유지해주세요 ㅎㅎ

저도 울 강아지들 젤리 만지는거
넘나 좋아해요 ㅎㅎ

젤리 엄청 귀여운거 같아요^^

동물발바닥은 냄새도 그렇고 촉감도 그렇고 중독이 심해요...저도 항상 발바닥냄새를 맡는다는.ㅋㅋㅋㅋㅋ오렌지빛깔 너무 곱네요~~

냄새까지 맡군요 ㅎㅎㅎ 전 보기만하는데 ㅎㅎㅎ

네. 냄새가 아주 구수합니다 ㅎ

으앙! 젤리 너무 귀여워요!!!

꾹꾹 당하고 싶어!!!

꾹꾹 당하다보면 바지 뚫려있어요.... ㅎㅎ

저도 이제 더워지면 시원하게 마실수 있도록 레몬청 만들어 두고 싶네요.

ㅎㅎ 간단하게 즙이랑 설탕으로만도 만들수 있어요^^

발바닥이 통통하군요 히히

ㅎㅎㅎ귀엽습니다 ㅎㅎㅎ

켈로그를 먹을 수 없는 .. "거의 다 된 시간"은 무슨 시간인가요?

ㅎㅎㅎ 9시가 다되어서 먹지 못하는 시간이요 ㅎㅎㅎ

와이프님 말씀을 엄청 잘들으시네요
먹고싶은것도 참을수있다니
대단하십니다!
근데 살찌려면 드셔도 되는거 아녜요?

1킬로 빠졌습니다 ㅎㅎㅎ

집에서 열일하시는 우부님 운동하는 척 말고 운동하시죠 ㅋㅋㅋ그럼 와이프님이 켈로그 주시지 주시지 않을까요 ㅋㅋ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ㅎㅎㅎ 힘들어서 못해요 마음에 지고 삽니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306.74
ETH 3488.89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