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가슴이 덕봉덕봉_스친소]스팀잇 친구를 소개합니다.

in #hellocrypto7 years ago

안녕하세요 :)
다타님

자동차 디자인을 하고 있습니다 :)

주로 자동차를 그리고, 설계적인 요구조건을 협의해서 디자인 수정을 합니다.

설계에 들어갈 돈이 많은 고급차라면 멋진 조건의 디자인을 할 수 있고(예를 들어 정말 얇은 led 라이트를 쓴다던가)
경차 같이 예산이 타이트한 경우는 타이트하게 설게 요구조건대로 디자인합니다.(왕방울 만한 눈들...)

:)

Sort:  

우와....자동차 디자인... 그...아..프로그램이름이 카티아? 그거 맞나?? 그거 쓰시나요???
역시 실력이 어마어마 하시길래 어떤일을 하시는지 궁금했었는데 역시 디자인쪽에서 일을 하시는 분이셨군요!!! 근데 역시 비싼 차가 이쁜 이유가 다 있었군요!!

카티아는 조금 더 설계적인 요구에 맞는 프로그램ㅇ고 저희는 알리아스나 마야로 해요 ㅋㅋㅋㅋㅋㅋㅋ +_+

아하!! 자동차쪽에서 쓰는 프로그램이라고 얼핏 들어가 같았는데 설계쪽에서 쓰는 프로그램이 였군요...오호....알리아스, 마야는 처음 들어보는거네용ㅋㅋㅋㅋ
오...새로운걸 알았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8665.29
ETH 2302.95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