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분간 베트남에 거주하려고 합니다.^^

in #hellocrypto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뉴비 @suddenly12 입니다.

베 1-1.jpeg

날아가고 있어요. ㅎㅎ

베 1-2.jpeg

베트남
호찌민 도착.

베 1-3.jpeg

숙소 가는 길~
역시 오토바이가 많아요.^^

베 1-4.jpeg

짐을 풀고 밖에 나와서,
로컬 카페에 갔어요.
카페 쓰어다라는
베트남 커피를 시키니,
시원한 차도
같이 주네요.

베트남 커피는
언제나 옳아요. ^^
커피 약 600원.

베 1-5.jpeg

저녁에 1군
외국인 거리에 가니,
이렇게 공연도 하네요.
여기는 활기차서 좋긴 한데,
너무 시끄러워요.

내 사랑 Pho를 먹고,
다시 숙소로 돌아왔어요.ㅎㅎ

제목 그대로
당분간 베트남에
거주하고자 합니다.
앞으로 베트남 관련해서
이것저것 포스팅해 볼게요.^^

이상 뉴비 @suddenly12이었습니다.

Sort:  

나눔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저는 가고싶은 나라가 베트남인데~
물가땜에!^^ 베트남은 많이 습하고 더운가요~?

습하진 않은 거 같고, 지금 날씨는 한국 초여름정도 인거 같아요.^^

베트남 소식 기대해 봅니다. 타국에서 몸 건강히 지내세요^^

네. 감사해요.^^

와 베트남이라니...! 현지 생활 모습 자주 보여주세요 :)

네. 보팅 감사해요. ^^

저희 COSINT 이벤트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좋은 글 기대할게요~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베트남에 거주하시는 군요 :) 베트남 이야기 많이 들려주세요

네. 편안한 밤 되세요.^^

안녕하세요 @suddenly12@joceo00 님 천하제일연재대회 보고 한분씩 인사드리고 있습니다.

베트남 생활을 당분간 하신다니 기대가 됩니다. 앞으로 베트남생활하는 이야기도 기대할게요.
거기는 많이 덥죠? 베트남하면 쌀국수가 생각나는데. 베트남 쌀국수 시리즈도 좋을것 같네요. 어차피 가셨으니 여러 종류 다 맛 보시고 포스팅해보는 것도 좋을것 같네요.
다시 한번 축하드리고 즐겁게 있다 오세요.

보팅.팔로우하고 갑니다.

그래도 저녁에는 선선해서 다행인 거 같아요.
저도 면을 아주 좋아하는지라, 앞으로 여러가지 먹어 보려고요. 방문해 주셔서 감사해요. ^^

Free Full Voting 이벤트 당첨. 풀보팅하고 갑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보팅 감사해요.^^

베트남 포스팅 기대할께요

네. 편안한 밤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209.84
ETH 2659.93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