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에서의 일상 #2

in #hellocrypto6 years ago

안녕하세요.
뉴비 @suddenly12 입니다.

어제 포스팅을 쓰고
일찍 자려고 했는데,
베트남 현지에 사는 친구가
맥주 한잔하자며 꼬시네요. ㅎㅎ

결국 꼬임에 넘어가서,
비나선 택시를 타고
1군으로 갔어요.

베 3-1.jpeg

제가 좋아라 하는 길거리에 있는 Pub.
스테이크 약 5000원
스파게티 약 3000원
맥주 병당 약 1000원

맛도 나쁘지 않아요. ㅎㅎ

이런저런 사는 이야기 좀 하다가,

베 3-2.jpeg

외국인 거리에 가서
여기저기 구경을 좀 하는데,
마사지 호객행위가
장난이 아니네요.

저는 마사지 안 좋아해서,
Grab Bike 타고 숙소에 돌아와서
꿀잠 잤어요. ㅎㅎ

여기 날씨는
그럭저럭 나쁘지 않은데,
아침에 일어나면
너무 건조함을 느껴서,
그게 좀 적응이 안 되네네요.

오늘 저녁은 무엇을 먹을까??
이런 행복한 고민을
지금 하고 있어요. ^^
맛있는 저녁식사 되세요.

이상 뉴비 @suddenly12이었습니다.

Sort:  

음식이 다 잘맞으시나보네요 ^^
궁금한것이 있는데 혹시 답변이 가능하실까요? ㅋㅋ
베트남 부동산 분위기가 어떤지궁금하네요... ㅎㅎ

제가 베트남 부동산은 관심이 없어서 잘 모르겠네요.^^

음식 가격이 아주 훈늉합니다!!! 실례되는 질문이지만 비엣남은 출장 혹은 이민이실까요?

여기 지인들이 좀 있고, 일도 좀 있고 해서
겸사겸사 방문했어요. ^^

Go 2 Bar 앞 거리 맞죠?ㅎ 저기 1층에서 호구 당해본적 있는데 ㅎ

네. 맞아요. ㅎㅎ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보팅 꾹 누르고 가용ㅎㅎ

𝓡𝓮𝓪𝓭 𝓶𝔂 𝓹𝓻𝓸𝓯𝓲𝓵𝓮 𝓸𝓴? 💗 @a-0-0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176.07
ETH 2667.95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