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에서의 일상 #1

in #hellocrypto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뉴비 @suddenly12 입니다.

오늘은 짐 정리 및
마트에 가서
장을 좀 보고 나니,
너무 배가 고파서 밖에 나가
아무 쌀국수 집이나 들어갔어요.

베 2-1.jpeg

고수를
듬뿍 집어넣었죠.
고수 못 드시는 한국 분들도 있지만,
저는 무척이나 좋아한답니다.

가격은 약 2300원

제가 원래 먹는 양이 적은 편인데,
국물까지 다 먹었네요.
너무 맛있어서
눈물 날 뻔했어요. ㅎㅎ

소화 시키려면
운동을 좀 해야겠죠??
동네 여기저기를
2시간가량 걸어 다녔네요.

베 2-5.jpeg

이런 조그마한 절도 있네요.
불경소리가
한국과 비교했을때,
그 느낌적인 느낌은 비슷한데요. ^^

땀을 너무 많이 흘려서
좀 전에 숙소 돌아와서 샤워하고
포스팅 올립니다. ^^

오늘은 몸이 피곤해서
잠을 푹 잘 거 같네요.
다들 편안한 밤 되세요.

이상 뉴비 @suddenly12이었습니다.

Sort:  

쌀국수 좋아라 합니다^^
특히 고수를 엄청 좋아해요 ㅎㅎㅎ
처음엔 화장품 맛이나서 별로였는데
자꾸 먹다 보니까 중독 되어 버렸네요^^
편한밤 되세요^^

저도 처음엔 고수 못 먹었는데, 지금은 없어서 못 먹어요. ㅎㅎ

한국에서도 팔긴 하더라구요^^
종종 주문해서 쌀국수에 얹어 먹고 있네요ㅎ

아... 베트남 커피 정말 맛있었는데
커피도 많이 드시고 오세요~^^

지금 커피 마시고 있어요. ㅎㅎ

가격이 정말 착하네요

전에 1500원하는
쌀국수도 먹었는데, 아주 맛있었어요. ^^

저도 호치민 살아요^^ 반갑습니다

반가워요. 팔로우 했어요.^^

[ITCO나눔] 수동보팅 나눔 가즈아 이벤트 - 2회차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진을 보니 호이안에서 먹었던 맛있는 쌀국수가 그리워집니다 ㅠㅠ 저도 이번 여름에 다시 또 갈겁니다!! :)

작년 여름에 저도 호이안 갔었어요.
저녁에 가면 참 이쁘죠. ^^

저도 어제 저녁 구내식당에서 나온 쌀국수 먹었는데. ^^;
뭐 하나 비교할 수준이 아니긴 하지만...ㅎㅎㅎ
이제 고수를 조금 먹을 수 있긴 한데.^^;... 익숙해지진 않네요.
역시 국내가 아니셨군요. ^^;ㅎㅎㅎ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이벤트 보팅 남기고 갑니다.

고수 자꾸 드시다 보면,
점점 고수의 매력에 빠지실 거에요.
편안한 잠자리 되세요. ^^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25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헐 서든리님 포스팅좀 둘러봤더니 베트남에 거주하게 되셨나보네요! 외지에서 힘드시겠네요

저도 고수좋아합니다 ㅋㅋㅋㅋㅋ 쌀국수집에 가면 고수 왕창 받아 먹어요

아직까지는 재미있어요. ^^
고수 매니아시군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0
BTC 60140.74
ETH 2559.58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