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체의말

in #hellocrypto6 years ago

20180310_161729.jpg

니체의 이름이 전세계에 알려지고 현재까지도
회자되는 이유는 그의 날카로운 통찰력때문입니다

핵심을 찌르는 듯 날카로운 시점, 강인한 생기
보다 높은 곳을 향해 나아가려는 굳은 의지
등이 참신하고 짧은 명문장에 고스란히 담겨
있어서 오늘날에도 수많은 사람들의 마음깊이
새겨지고 있습니다

많은 글들이 있지만 인상깊은 좋은 글들을
소개하겠습니다

가벼운 마음으로 느껴보시고 좋은 하루
되세요

"모든 것의 시작은 위험하다
그러나 무엇을 막론하고 시작하지않으면
아무것도 시작되지 않는다"

"지금 이 인생이 다시한번 완전히 똑같이
살아도 좋다는 마음으로 살라"

"인생을 쉽게 그리고 안락하게 보내고
싶은가?
그렇다면 무리짓지 않고서는 한시도
견디지 못하는 사람들 속에 섞여
있으면 된다 언제나 군중과 함께 있으면서
끝내 자신이라는 존재를 잊고 살게된다"

"낡은 사고의 허물속에 언제까지고 갇혀
있으면 성장은 고사하고 안쪽부터 썩기
시작해 끝내 죽고만다 늘 새롭게 살아가기
위해 우리는 사고의 신진대사를 하지
않으면 안된다"

"진정으로 자유롭고 싶다면 자신의
감정이 제멋대로 날뛰지 않도록 어떻게든
구속할 필요가 있다 감정을 제멋대로
풀어놓는다면 그때마다 감정이 자신을
휘두르게 된다"

"어떤식으로 웃는가 어떤경우에 웃는가
거기에 뜻밖에도 인간성이 나타난다
예컨데 타인의 실수를 멸시하며웃는지
이유의 기묘함으로 웃는지 세련된
기지를 재미있어 웃는지를 통해
인간성을 볼수있다"

"더 기뻐하라 사소한 일이라도 한껏
기뻐하라 기뻐하면 기분이 좋아질
뿐만 아니라 몸의 면역력도 강화된다
마음이 이끄는대로 어린아이처럼
기뻐하라"

Sort: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12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지금 이 인생이 다시한번 완전히 똑같이 살아도 좋다는 마음으로 살라"

좋은 글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제 포스팅에 업보팅 해주셔서 놀러왔어요~ㅎㅎ
뉴비라 모든게 어색한데 감사합니다ㅎㅎ 살포시 팔로우까지 하구 갈게용~
그리고 니체의 말 책!!! 저도 출판사까지 같은 이 책이 제 책장에 꽂혀있어요~ㅎㅎ 주옥같은 구절이 넘쳐나는 클래식 중의 클래식이죠!!

반가워요 자주 놀러갈게요 런던사진잘봤어요~
멋져요~^^

안녕하세요 반가워요
보팅하고가요
인친으로 잘지내봐요.

넵 자주 소통해요 ^^ 반가워요

감정을 구속할 필요가 있다...와...정말 요즘 저에게 딱 필요한 말인듯 합니다ㅠㅠ

귀귀님 요즘 활약대단하십니다 ~
매일 찾게되는 대단한요리입니다 ㅎ

하하하하 @springlining 님 응원에 힘입어 재밌게 포스팅 중입니다💪💪항상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잘보고 갑니다. 보팅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하나같이 주옥같은 말이네요 ㅎㅎ
무엇이든 시작하지 않으면 시작되지 않는다
제가 참 좋아하는 말입니다

크로스님은 적극성이 강점입니다~ㅎ

사소한 일이라도 한껏 기뻐하라 이 문구가 정말 맘에 드는데요 ^^ 좋은 책 소개 감사요! 오늘도 화이팅 하는 월요일 되세요~~

스팀잇 함께 오래오래 즐겨요 ㅎㅎ

Hope whatever you've said it's great.keep it up.it will liked by all and benefits to all.go on.thank you.keep sharing

니체의 말이 이렇게 좋은 건지 몰랐네요.
가슴 깊이 하나 하나 되새기며 봤습니다.
감사합니다.

몇일후 로마스토아학파명언 올릴게요
그것도 괜찬아요 ㅎㅎ

지금 이 인생이 다시한번 완전히 똑같이
살아도 좋다는 마음으로 살라

^^ 감동입니다..그런 삶으로 살아야겠습니다.

반갑습니다 ^^ 울곰님 부인되시죠?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40
BTC 70446.49
ETH 3571.68
USDT 1.00
SBD 4.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