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igol의일상]킨텍스 낚시박람회에 다녀오다

in #hellocrypto6 years ago




[Smigol의일상]킨텍스 낚시박람회에 다녀오다




안녕하세요.

@Smigol 입니다.






우선 암호화폐 떡상가즈아!!
뭐이리 떨구냐아아아!!



오늘은 여친님과 일산 킨텍스를 방문해봅니다.
날씨가 많이 풀려서 드라이브는 좋지만
미세먼지때문에 공기가 않좋네요.... ㅠㅠ




KakaoTalk_20180311_195232646.jpg
작년에 잡은 문어

저의 취미는 낚시입니다. 뭐 게임도 좋아하지만요 ㅎㅎ
회사일로 인해서 낚시를 1년에 몇 번 가보지는 못하지만
가까운 킨텍스에서 낚시 박람회를 개최한다고해서 방문해봅니다.



1년에 한번만 하는 낚시박람회입니다.



간단한 입장권 찰칵~!




위에서 찍은 부스모습입니다.
진짜 넓고 많은 업체들이 들어와있지요.
그리고 사람 너무 많아요...
요즘 도시어부로인해서 낚시에 관심을 가지시는 분들이 많기도한데
정말 사람 너무 많아서 힘들었던 ㅋㅋ



어느 일본업체인데 컨셉을 잘 잡았더라구요 ㅎㅎ
회전초밥위에 가짜 미끼 홍보~!




KakaoTalk_20180311_194507340.jpg
초밥도 팔아요~!
는 뻥이구요 모형이에요 ㅎㅎ
어제도 초밥을 먹긴했는데 초밥은 진짜 누가 개발했는지
너무 맛있어요





제가 주로 사용하는 낚시대 로드는 JS 컴퍼니입니다.
반가워서 찰칵~!




냉장고도있고 식수대도있고
이런 자동차 사고싶고
돈은 없고





큰 수조에 금붕어도 있고




마지막으로 RUDY 업체 홍보입니다.
선글라스가 이뻐보여서 찍...찍은겁니다.




새로나온 빙그레 우유인데요
오디맛인데
향이 좋네요
많이 팔렸으면~~

또 주말이 언제 올까요 주말이 기다려지겠네요~!

곧 배틀그라운드 방송으로 찾아뵙겠습니다.



Sort: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12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루어라고 하나요? 회전초밥 스타일로 전시 잘했네요 ㅎㅎ
선글라스 예뻐서 계속 보게됩니다.

오.. 이런 박람회도 있군요.
회전초밥찌 아이디어 정말 재밌네요 .ㅋㅋ
낚시 모르는 제 입장에선 역시 누님들 사진이 가장... 아...아닙니다..

스포츠 선글라스입니다 ㅎㅎㅎㅎ

저도 낚시 좋아하는데 일산이 멀어서 가보질 못하겠네요 ㅠ
무슨 모터쇼같이 되게 여러가지 볼거리가 있네요 ㅎ
신기합니다^^

네 안에서 먹거리도 팔고~
칼도팔고~ 캠핑카도 많고
신기한거 많이 팝니다 ㅋㅋ

문어대박이네요 ㅎㅎ 낚시박람회에 저렇게 예쁜 선글라스도 있다니..다음해엔 저도 가봐야겠어요 ^^

선글라스가 정말 이쁘지요??

저도 루어낚시는 좋아하는데 자주 가질 못하네요
그나저나 선글라스가 참 이쁘네요....ㅎ

ㅎㅎ 저도 1년에 3~4번가면 많이 가는거라
시간적여유가 너무 없네요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Awesome! Nice post smigol


Good job on the dashboard!

I love when people can organize data in a visually pleasing manner. Keep it up!


Check my article about If you want to stay healthy, change sleep habits

My best post here  If you want to stay healthy, change sleep habits

I will follow you smigol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249.08
ETH 3397.67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