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igol-코인일상]스팀아~!!!!!!!그만 피흘려~!!!!!
[Smigol-코인일상]스팀아~!!!!!!!그만 피흘려~!!!!!
비트코인의 봄을 기다리며...

눈치보지말지어다.
의심할지말지어다.
흔들리지말지어다.
안녕하세요.
@Smigol 입니다.
얼마전 스팀 탈출 계획을 세우고 실행하고있는 미골이입니다.
스팀 평균단가 4732원으로 낮추었습니다.
우선 계획대로 나아가고있습니다.
(-400 실화냐... 2달월급이다....)
무려 어제 2400원 2500원 분할매수했는데
오늘 어마어마하게 내려가서
멘탈 날라갈뻔했는데
일이바뻐서 그럴 여유는 없었습니다 ㅋㅋ
벌써 존버만 3달 가까이되는군요.
야심한 밤에
노래 한곡 뽑아봅니다.
애즈원 - 원하고 원망하죠
회복을 기다리며
투자는 내가 한거니
스팀을 원망하지 않으리...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14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럴 때 일수록 더 많이 사고싶어집니다.
스팀아 힘내라!!
스팀아 힘내라~!
힘냅시다 힘!!!!!
같이 힘내요.ㅜ 보탕드려요
파이팅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