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ERLOCK IN STEEMIT #19> 정답발표 및 당첨자

in #hellocrypto6 years ago


Link to #19문제링크


19회차가 마무리 되었습니다. 다행히 이번에는 5분컷이 아니고 1시간만에 나왔네요 , 뿌듯합니다


혹시나 제 댓글로 영향을 받으실까봐 참여댓글에 대댓글은 달고있지 않습니다, 관심이 없는게 아닙니다!


정답발표


첫번째숫자, 수식에서의 그숫자의 개수, 두번째숫자, 그 숫자의 갯수, ...순으로 나열된 미스터리 수식문제였습니다.


당첨자

@ttgamja님이 가장 빠르게 정답을 주셨습니다, 축하드려요, 새로운강자의 출현인가요 ? ^^

센스 답변은 보이지 않기에 주사위순위가 높은 분 5분을 뽑았습니다.

@koreaduck
@yann03
@hersnz
@shinrip
@zzing

님에게 10프로를 드리겠습니다

축하드립니다 ^^


모든 참여해주신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이번엔 금액이 적어서 좀 아쉽긴하네요 그래도 당첨금으로 치킨먹는그날까지! 계속됩니다!
Sort:  

보상전달완료

헛^^~ 감사합니다~~
운이좋았을뿐이에요~~~^^

20차문제는 조금더 어렵게 준비중입니다!! 축하드려요 ^^

이런 이벤트도 있었군요. 잘 보고갑니다.
다음번 참여를 위해~~ 가즈아^^

참여를 위해 가즈아~~!! 방금 올렸습니다 ^^

오옷 당첨이라니

기분좋네요~ㅎㅎ

뉴비님들에게는 아마 가장큰보상 이벤트중 하나아닐까 생각됩니다 ^^

와아~~~~~~^^좋아요 좋아

찡여사님 조아조아~ !!

왕실망이예요
피천득의 인연썼는데 ㅋㅋㅋ
글에 이름써도 안와주고
왕실망

실망시켜드려죄송합니다... 방금다녀왔어요..

아! 그러거였구나!

양묵님 글보면 엄청 똑똑하신거 티납니다 열시미 풀어주세요 ^^ 풀수있으신거 알고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pyorinho님! #hellocrypto 태그 지원기간 끝났습니다 :) 여기에서 오늘까지 추가지원 가능합니다 :) 감사합니다.

그동안 지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저는 이번까지만 참여할게요 ^^

스팀아 4월을 멋지게 가보즈아!!!

4월가즈아~!!! 오치님도 가즈아!!!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6167.07
ETH 3529.37
USDT 1.00
SBD 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