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부첼라 도곡동점(매봉점)

in #hellocrypto6 years ago

오랜만에 먹스팀으로 돌아왔습니다 :)
야구 이벤트를 운영하게되서 본 주제에 좀 소홀해졌네요;;

본론으로 돌아와서 오늘 방문&검증한 집은

부첼라 도곡동점(매봉점)

image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남부순환로 2733

원래는 가로수길 점도 있었다는데 아쉽게도 없어졌다네요 ㅠㅠ

오늘도 역시 포장으로 먹어야하기에 주문을 하고 기다리면서 카운터와 주방을 찍어봤습니다.
image
매장 분위기가 주방과 비슷한 인테리어로 분위기가 좋습니다 :)

주 메뉴는 샌드위치로 8종류가 있고, 샐러드랑 스프도 있네요. 이렇게 잘하는 메뉴만 집중해서 제공하는 집들이 맛집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ㅎ
image

제가 주문한 건 킹 프라운쏘몽 입니다.
킹 프라운이 특히 유명하다네요.
image
포장도 깔끔하게 잘해줬습니다. 참고로 전 메뉴 포장이 된다고 하네요. 아무래도 샌드위치랑 샐러드만 제공되니 그렇겠죠? ㅎㅎ

image
샌드위치만 시켰는데 서비스로 기본 샐러드도 주네요. 샌드위치를 먹기 전에 샐러드를 먼저 먹었는데 깔끔하고 맛있었습니다. 채소도 질이 좋았고, 올리브가 조금 들어가있는데 소스랑 잘 어울려서 더 맛이 좋았습니다.

쏘몽

image
먼저 쏘몽부터 맛을 보았습니다. 사진으로는 구분이 잘 안되는데, 훈제연어가 들어가고 빵 겉에는 흔히 연어랑 잘 어울리는 달콤새콤한 소스가 발라져있었습니다. 이 샌드위치의 별비는 치아바타 빵입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기도한데 이 집의 치아바타는 진짜 최고입니다. 적당히 쫄깃하면서 고소한 맛까지 빵이 이 가게를 맛집으로 만들어주는 것 같습니다. 훈제연어는 역시 훈제 향이 잘 스며들어있었고, 연어 살이 튼실하고 맛있네요.

킹 프라운

image
기대를 많이하고 있던 메뉴입니다. ㅎㅎ 새우가 사진으로는 잘 안보이는데 탱탱하니 정말 맛있었습니다. 구운 것 같진 않았고, 새우의 탱탱함을 살리기위해 데쳐서 넣은 듯 했습니다. 이 정도 맛이 나는 것을 봐서 새우도 좋은 재료를 사용한 듯 합니다. ㅎㅎ 기대를 저버리지 않네요 :)

위에 메뉴판을 보셨듯이 가격이 착하진 않은데 충분히 값어치한다고 생각합니다. 참고로 양은 저한테는 부족하진 않았지만 좀 잘드시는 분들께는 부족할 수도 있습니다. ㅎㅎㅎ

Sort:  

우와 먼가 건강한 맛일것 같아요!!
아침에 저 닭가슴살과..................토마토 2개먹었는데..ㅜㅜ
아침을 잘 견딜 수 있을지 걱정이네요 ㅎㅎ
먹스팀글을 봐버렸어요 흑

전 먹는걸 너무 좋아해서 먹는거로 다이어트하는건 포기했고요 ㅎㅎ 먹기위해 운동하고 있었는데 요즘 육아가 시작되면서 육아로 운동을 대체하고 있네요 ><
금요일 화이팅~입니다 :)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남부순환로 273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샌드위치 맛있겠어요 : )

네 정말 강추 맛입니다 ㅎㅎ

Congratulations @mathetes!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your First payout
Award for the total payout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샌드위치도 종류도 많네요~?^^
저런데가서 먹어보진 않았는뎅!헤헷
보팅하고 갈게요!^^

많다기보단 딱 적당히 있는거 같아요 ㅎ 나중에 기회되시면 맛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아 아침 안먹고 출근하는데..
한 입 베어 물고 싶네요 ㅎㅎ

아침으로 먹기 딱 좋은 샌드위친데 ㅎㅎ
전 본의아니게 어제 저녁도 샌드위치를 먹고 오늘 아침도 샌드위치를 먹었네요 ><
금요일 화이팅~:)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고 가용~!^^

감사합니다~:)

사진 맛있어보기게 잘찍으셨네요! 가볍게 먹기엔 가격의 압박이 있어 보입니다.....😂

가격이 좀 쎄긴하죠 ㅎㅎ 그래도 맛이 값어치합니다 ㅎㅎ

부첼라...맨 처음에 대기업에 인수되어서 저렇게 체인되기 전에 작은 카페였거든요. 거기 단골이었던지라 사진 보니 반갑네요ㅎㅎ

아 그런 히스토리가 있었군요.. 소문만 듣고 간거여서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113.33
ETH 2927.99
USDT 1.00
SBD 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