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신룽푸 두타점

in #hellocrypto6 years ago

오늘 소개할 메뉴는

신룽푸 마라샹궈

주소: 서울특별시 중구 장충단로 275 두산타워빌딩
image

생소하신 메뉴일수도 있을 듯합니다만 ㅎㅎ 제가 손꼽을 정도로 좋아하는 메뉴죠.
한국에서는 맛보지 못한 맛을 느끼게 해줄껍니다.

보통 중국음식을 생각하면 짜장면, 짬뽕, 탕수육 등을 생각하시겠지만 이 음식들은 산동지역에서 넘어온 음식이고요.
오늘 소개드리는 마라샹궈는 사천지역 음식입니다. 이쪽 음식으로 그나마 유명한게 훠궈죠. 중국식 샤브샤브죠.
훠궈든 마라샹궈든 마라탕이든, 여기서 배워야하는 맛이 '마' 한 맛과 '라' 한 맛입니다. ㅎㅎ
'마' 한 맛은 약간 와사비같이 찌릿찌릿한 맛이고요, '라' 한 맛은 매운 맛인데 고추기름에서 나오는 맛이죠. 이 두가지 맛의 조화로 온갖 야채들과 고기를 볶아서 만든 음식이 마라샹궈입니다.

사실 제가 너무 먹고 싶은데 이건 포장이 안되서 못먹고 있거든요 ㅠㅠ 육아하고 있는 처와 자식을 두고 혼자 먹기엔 양심이 허락하지않고요 ㅎㅎ;;
옛 사진 보면서 포스팅합니다.
나중에 방문에서 주문 방법부터 자세히 포스팅해드릴께요 ㅎㅎ

Sort:  

https://steemit.com/growthplate/@cchstory/2jwdb4-5
업데이트 완료하였습니다^^
팔로우하고갑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서울특별시 중구 장충단로 275 두산타워빌딩]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와이프분과 자녀분을 생각하며 못 드시다니..ㅜ
있다 술 마셔야하는데 ㅋ 왠지 찔리네요 ㅋ

아직 신생아라서요 ><

우아 맛있어 보여요! ㅎ

찌릿찌릿 매운맛>>?? 도무지 설명만으로는 어떤맛인지.. 감도 안잡히는데.. 비쥬얼만 봐서는 그저 좀 매콤할지도>>

이건 맛보시지 않고는 설명이 안됩니다 ㅎㅎ 우리나라 양념으로는 나올 수 없는 맛이죠 ㅎㅎ

소통의 가치 이벤트 #2
아쉽게도 풀봇 당첨은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도 응원하고 갑니다. 즐거운 스팀잇 가즈아!

저도 여기 다녀와써요!!
담에 다른 지점도 가보려구요 ~ 명동에도 있더라구요 ㅠㅠㅠ
두타점은 넘나 정신없어서 솔직히 ㅠㅠㅠ 힘들긴했어요 ㅋㅋㅋ

타이밍 잘못맞추면 자리잡기 힘들어서 좀 고생하실 순 있죠 ㅎㅎ 명동이랑 홍대도 있다고 하던데 기회가된다면 가보고싶네요 :)

오늘 저녁 정했습니다!!!ㅋㅋㅋㅋ
동대문으로 가즈아!!!ㅋㅋㅋㅋ
크~~ 왠지 맥주가 엄청 땡기는 맛일것 같아요ㅋㅋㅋ
훠궈도 엄청 좋아하는데
오늘 마라샹궈를 배워가는군요ㅋㅋㅋ

저도 훠거로 시작했는데 마라샹궈먹고나서 훠궈를 등졌네요 ㅋㅋ 맥주랑 정말 딱입니다~ㅎㅎ
아 부럽네요~~ㅠㅠ

오!! 그정도인가요?!ㅋㅋㅋ
아직 부러워하시긴 이릅니다ㅋㅋ
급하게 멤버를 섭외중인데...
섭외가안되면 혼술해야할지...그냥 다음기회로 미뤄야할지
고민해야하거든요ㅋㅋㅋ

아 섭외중이시군요 ㅋㅋㅋ 꼭 섭외 성공하시길~:)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보팅 꾹 누르고 가용~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203.63
ETH 2522.75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