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다온초밥

in #hellocrypto6 years ago

안녕하세요
오늘 먹스팀으로 소개드릴 음식점은

다온초밥

image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38 광명빌딩 1층

와이프가 켈리포니아 롤이 먹고 싶다고 해서 초밥과 켈리포니아 롤을 먹기 위해 이 집을 찾았습니다.

켈리포니아 새우 롤

image
4pcs 랑 8pcs 두 종류를 팔던데 아무래도 8pcs를 사야 한끼가 될꺼 같아서 8pcs를 샀습니다.
왠지 8pcs도 양이 적을꺼 같았는데 롤 하나 크기가 꽤커서 양이 부족하진 않네요
맛은 깔끔하면서 안에 들어간 새우랑 소스 맛이 잘 어우러져있네요
예전에 한때 켈리포니아 롤이 유행하면서 롤 전문 집들이 많았었는데 요즘 거의 다 없어지면서 켈리포니아 롤 찾아보기가 힘들어졌는데 이 집 롤 괜찮은거 같습니다 :)

초밥 정식

image
초밥 정식은 더 비싼 메뉴가 있긴했지만 첫 방문이었기에 보장을 못하기에 ㅋㅋ 기본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활어회, 계란말이, 새우, 문어, 장어, 참치 등 다양하게 들어있네요.
근데 회초밥은 제 스타일은 아니었습니다. ㅠㅠ 일본식으로 숙성한 방식인 듯했는데, 일본식은 숙성을 잘하지 않으면 회가 고소하고 쫀듯한 맛이 사라지는데 그 느낌이었죠 ㅠㅠ
그래도 초밥의 기본이라고 하는 계란말이 초밥은 맛있었답니다 ㅎㅎ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38 광명빌딩 1층]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오랜만에 초밥이 땡기네요.. 요즘은 먹성이 좋아져서 초밥은 간식~

ㅎㅎ 간식이군요 ㅎㅎㅎ

너무 멀어서 못가요~ ㅋㅋ 사진만으로도 침이....ㅠ
방금 점심먹고 왔지만, 둘다 싹~ 비울 자신 있습니다! ㅎㅎ

저도 켈리포니아롤 완전 좋아하는데... 안먹은지 오래 되서 그런가 급 땅기는데요

저도 갑자기 생각나서 먹게됐는데 맛있더군요 ㅎㅎ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꾸욱 누르고 가용~^^

갑자기 초밥먹고 싶어지네요
초밥 먹어본지 오래된듯 하네요.
잘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가급적 회는 여름오기전에 먹는게 좋으니 더 더워지기전에 드셔보세요~:)

저도 회를 정말 좋아하는데.. 오늘의 먹스팀은 대부분 초밥과 회가 넘치네요.. 오늘 밤은 회에 술한잔 딱 하고 싶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환영합니다』 프로젝트 #1에 참가되셔서 10% 보팅 지원을 받으셨습니다.
24시간동안 열심히 응원해주시고, 대 댓글로 응원한 수를 적어주세요.
주간 어워드를 통해 상위 7분께 풀보팅 지원해드립니다.^^

Free Full Voting Event 당첨~! 풀보팅드리고 갑니다. 좋은하루되세요~!

감사합니다~:)
좋은 주말되세요~

잘보고갑니다. 보팅드려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394.86
ETH 2618.86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