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rt]Smart Phone으로 그린 그림

in #hellocrypto6 years ago

Made in Smart Phone





이쁘게 봐주세요...
금손이 되고 싶은 덕봉이 올림...





  • 제가 그림을 그린지 얼마 되지 않았을 때 갤럭시 노트를 이용해 그린
    저의 동생들 입니다.

KakaoTalk_20180309_102404972.jpg

  • 제 동생들이 조금 더 어렸을 때 사진을 보고 그린 그림입니다.

KakaoTalk_20180309_102404625.jpg

  • 이건...음....뭘까요.... 상황이 기억이 나질 않습니다...

KakaoTalk_20180309_102405719.jpg

  • 이건 제가 한번 올렸던 그림인데 한번 더 올려봤습니다 : )

KakaoTalk_20180309_102406095.jpg

  • 마지막으로 이 사람은 누굴까요?

이 글을 마치며...


여러분 오늘 날씨가 우중충 하죠? ㅠㅠ
그래서 저는 오늘 끝나고 맛있는 걸 먹으러 갈꺼랍니다 ♡
이건 자랑입니다!! 에헴!
오늘의 헛소리 끝!

Sort:  

저도 맛난거 먹으러 갈려고요~ 그림 잘 봤습니다

ㅎㅎㅎ 그림 잘보셨다니 감사합니다 : )
오늘 어떤 맛있는걸 드시러 가나요?

정답: 1번방 고래~~~

잠수해~~

흐엉 ㅠㅠ
지상이 너무 그리워요 ㅠㅠㅠㅠ


아침을 안먹으니....잠수할 힘이 없어요 ㅠㅠㅠ


ㄷㄷ 매일매일 그림이 일취월장하는느낌!

ㅎㅎㅎ흐핫 칭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onebita님은 매일매일 ...글 퀄리티가.....ㅠㅠㅠ

저도 그림 잘 그리고 시퍼요~~ 부럽습니당

도라에몽님! ㅎㅎㅎㅎ
주머니에서 마법의 금손을 꺼내서 그려보세요헤헤헤
엄청 잘 그리실수 있어요♡
저도 ..... 금손분들 처럼 잘 그리고 싶어욥 ㅠㅠㅠ

점점 그림 실력이 향상되시는 것 같습니다.
여친 그리신 건가요? ㅎㅎ
좋은 하루 되십시오.

그림실력 이 쑥쑥!! 올라갔으면 좋겠어요 ㅠㅠㅠ
여친은 아니고 .... 저입니다....ㅎㅎㅎㅎ
맛있는 점심 드세용!!!

이미 금손이신데..금손이 되고 싶다하시면...막손은 어쩌라는 거예요~~~
이러시면 안됩니다 ^^
금손의 작품 잘 보고 갑니다요~~

금손이라뇨....그런걸 가져봤으면 싶어요.....ㅠㅠㅠ
#ohnamu님 금손이시면서 여기서 막손이라고 하시면 저 너무 슬퍼요 ㅠㅠ힝,...

제가 금손이 아니라 저의 오빠가 금손이예요.
저도 금손이고 싶죠~~~~~~~~~~~~~~~~

날이 이럴 수록 더 활기차고 기분 좋은 그림을 그려야지요 ;D
소통을 열심히 하시니 곧 주류에 들어가실듯 합니다~

기본 좋은 그림을 지금 준비 중이랍니다 헤헤헤헤
이렇게 댓글 남겨주시는데 소통을 안할수는 없죠!!!
제 그림을 봐주시는 분들인데 헤헤헤헿

이미 잘그리시는데요 !!

앗....저의 연애인 씨마님....ㅎㅎㅎㅎㅎ
저의 연애인이 칭찬을 해주시면 저는 ...기분이...너무...황홀...하....ㅎㅎㅎ

폰으로 저렇게 그리시다니... 저는 그냥 종이에 그려도 저렇게 못 그리는데ㅎㅎ 장인이시네요! 잘보고갑니다

앗! 감사합니다 ㅎㅎㅎ
그림을 이렇게 칭찬해주시다니 ♡
꾸준히 연습하시다보면 ...이 정도는 그냥 그리실꺼예요 ㅎㅎㅎㅎㅎ

아닙니다... 정성이 들어간 멋진그림... 저는 망손이라ㅎㅎ

오늘따라 뭔가 스팀잇이 느릿~ 느릿하네요
그러고보니.. 회심의 우주고래는 언제볼 수 있나요! ㅋㅋ

스팀잇이 엄청 느릿~느릿~ 엉금~엉금 기어가네요...어디 아픈가...ㅠㅠ
회심의 우주고래는 ...좀더....시간이 필요해요 ㅠㅠㅠ으헝....
요즘 그림을 그릴 시간이 많지가 않아서 힝 ....
그래도 꼭 올려서 @soohyeongk님 태그 달아서 호출해 드릴께요 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1185.73
ETH 3012.54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