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심 좋은 부곡 청솔식당 맛에도 반했네요

in #hellocrypto6 years ago

안녕하세요 @hee4552 입니다
오늘은 부곡 먹방을 써볼까 합니다
이왕이면 무언가를 먹을때 가격도 좋고 맛도 좋은 것을 선호하는 편이에요
부곡온천후 아침에 식사를 하기 위해 이른 아침부터 분주후 밥집을 찾아
다녔답니다. 역시 온천으로 많은 분들이 오는 곳이라 그런지 일찍 문을
연 곳이 많더라고요

청22222.jpg

주 소 : 경남 창녕군 부곡면 온천중앙로 34
상 호 : 청 솔 식 당

해장국,설농탕등 다양한 집이 있었지만 부산에서도 많이 먹다 보니
조금은 다른게 먹고 싶었어요
30분을 넘게 찾아 다니다 들어간 곳은 청솔식당입니다

해물탕,돈까스등이 있어 아이들은 돈까스를
저희는 해물탕 2인분을 시키기로 했어요
부산에서 해물탕 먹으면 기본 3만원이 넘는데
이곳은 2인분에 22,000원정도라 가격도 꽤 착하더라고요

아이들이 그리 크지 않다 보니 한명당 음식을 주문을 하긴 그래서
조금 죄송하지만 주문을 많이 하지 않았는데 이모님이 흔쾌히
알겠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때 너무나 감사했네요

솔1.jpg

조금후 밑반찬이 나왔는데 제가 좋아하는 꼬막무침이
조금은 색다르게 나오더라고요
꼬막과 무의 조합 꼬막김치라고 해야할까요?
하여간 완전 맛났습니다.
주문한 해물탕 보다 꼬막반찬에 밥을 거의 다 먹었어요
몇번 리필을 했는데도 푸짐하게 기분좋게 주시더라고요

해물3.jpg

그렇다고 해물탕이 맛이 없는 것도 아니에요
2인분인데 새우도 진짜 많이 들었고 해물도 많이 들어 있더라고요
넉넉한 인심에 한번 더 반해버렸습니다

해물2.jpg

돈까스는 저희 어릴때 자주 먹던 스타일인데요
아이들이 소스가 맛나다고 밥에 소스를 비벼 먹기까지 했답니다
역시 음식은 가서 먹어 봐야 맛있는지 맛 없는지 안다는게 맞는 말인 것 같아요

거기다 나올때 계산하는데 음료수 값도 빼주시고 공기밥 추가도 빼주시고
현금으로 계산한다고 또 천원도 빼주셔서 무려 3천원 할인까지 받았습니다.
기분 좋게 정말 푸짐하고 너무 잘 먹고 온 것 같습니다!
다음에 부곡 올때 또 이곳에 와서 먹자고 신랑님이랑 이야기했어요
부곡에서 또 좋은 추억 하나를 만들어 온 것 같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들 되세요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남 창녕군 부곡면 온천중앙로 34]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인심좋으신 사장님이네요~^^
음식도 맛있어보여요~!!

정말 음식 맛도 맛이지만 인심에 한번 더 반하고 왔습니다.

꼬막김치 맛이 정말 궁금하네요^^ 맛있게 먹고 나올때 할인까지 해주시는 센스가 돋보이는 식당인거같아요ㅎㅎ

정말 꼬막김치가 맛났어요 이거 하나로 밥 한공기는 그냥 뚝딱이겠더라고요 아 ~ 또 먹고 싶어지네요

보러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

해물탕이 침고이네요
아~ 지대로 맛있겠어요

해물탕도 맛있었어요 ㅎ.ㅎ 근데 꼬막에 꽂혀 버려서 너무 맛나더라고요

아 꼬막 꼬막도 진짜 맛있죵~

식당 사장님 인심도 좋으시고 음식도 맛있어 보이네요.
즐거운 여행하시기 바랍니다 ^^

정말 이모님 인심에 반해 버렸어요
그래서 더 좋은 추억으로 남은 여행이었던 것 같습니다.

제가 이 옛날 스타일의 돈가스 엄청 좋아합니다.
가격이 2배도 넘는 진짜 돈가스보다
전 예전 돈가스가 더 그립더라구요 ㅎㅎ

옛날 돈까스만의 그 맛은 ~ 정말 제가 대학교때 먹던 돈까스 아직도 기억에 남아여 ~ 또 먹고 싶어 지네요

우와 음식도 맛있고 반찬도 많이주고
할인까지 해주면 다음에 또가고싶죠~
꼬막김치는 어떤지 저도 궁금하네요^^

네 저도 꼭 다음번 부곡 여행 가서는 이곳에서 불낙을 먹어 보려고요
이모님한테도 반했어요 ㅎㅎ

와~ 현금으로 계산한다고 천원빼주는거 진짜 센스넘치는듯해요.
막상 다먹고 났는데 카드 안돼요~ 카드로 할라면 10프로 더내세요만 들어본지라..

그것도 아무말 없이 그냥 계산해 주셔서 나오고 난후 계산하니
음료수랑 공기밥 추가한거 다 빼고 거기다 천원을 더 까주셨더라고요
이모님 정말 ㅠㅜ 감동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527.28
ETH 2462.24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