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홍대돈까스 혼가츠

in #hellocrypto6 years ago

안녕하세요.. 주니짱맘 @dandelion102 이에요..

몇년만에 홍대 나들이 하고 왔어요...ㅎㅎ
회사 친구들과 홍대에서 저녁먹고, 맥주 한잔 하고,, 사케 한잔 하고,, ㅎㅎ

KakaoTalk_Moim_4GpQviwBBnE1MQ0QVHjx5IWGIHq8cF.jpg


홍대 혼가츠

  • 전화번호 : 02-322-8850
  • 주소 :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21길 36-6 / 지번 서교동 358-49 1층 102호

셋이 만났는데,, 셋다 홍대에 대해선 잘 모르고,,ㅎㅎ
그냥 중간지점이라 홍대에서 만난것 뿐이라,,
폭풍 검색을 하고 간 곳이에요^^

백종원의 3대 천왕 돈까스 맛집으로 나온 곳이라고 하여 입장했어요...

유명한 만큼 웨이팅은 기본,,
웨이팅하는 동안 메뉴판을 보았어요...

KakaoTalk_Moim_4GpQviwBBnE1MQ0QVHjx5IWGIHs3yF.jpg

주문한 메뉴.. ㅎㅎ 여자 셋이서 먹기엔 조금 많아 보이지만
이것도 먹고 싶고,, 저것도 먹고 싶은 마음에,,ㅎㅎ
KakaoTalk_Moim_4GpQviwBBnE1MQ0QVHjx5IWGIHhkC5.jpg

- 가장 유명한 치즈까스

비주얼 만족하며,, 치즈 양이 많아 쭉!쭉!쭉! 늘어나요..
치즈덕후까진 아니지만 치즈를 좋아하는 1인으로 만족,, 만족하며 먹었어요
KakaoTalk_Moim_4GpQviwBBnE1MQ0QVHjx5IWGIHmhvr.jpg

- 나가사끼라멘&돈까스 SET

나가사끼라멘은 끝맛이 개운해요..
특히 면발이,, 면발이 너무 맛있었어요..

KakaoTalk_Moim_4GpQviwBBnE1MQ0QVHjx5IWGIHkDcZ.jpg
KakaoTalk_Moim_4GpQviwBBnE1MQ0QVHjx5IWGIHfXmF.jpg

- 모밀&돈까스 SET

모밀 면발이 쫄깃쫄깃하고,, 개인적으로 전 모밀을 겨울에 먹을 때
더 맛있는 것 같아요..

KakaoTalk_Moim_4GpQviwBBnE1MQ0QVHjx5IWGIHiHRv.jpg
KakaoTalk_Moim_4GpQviwBBnE1MQ0QVHjx5IWGIHeA7f.jpg

음식 맛 표현 하는 학원 있음 좋겠어요..ㅋㅋ
정말 맛있었는데,,, 글로 표현하기가...정말 어려워요...

돈까스 먹고 싶을땐,,
홍대 맛집 혼가츠 감히 추천 합니다..^^

Sort:  

치즈까스 대박ㅋ 나 전에 갔던곳이랑 비슷한 느낌이닥 치즈듬뿍들어간 돈가스먹고싶네~~

치즈는 언제먹어도 맛있다..오늘은 뭘 먹으까?ㅋㅋ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21길 36-6 / 지번 서교동 358-49 1층 102호]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오늘도 방문 감사드립니다..^^

비주얼 진짜 깡패로군요 ㅋㅋㅋㅋㅋㅋ 치즈는 별로 좋아하진 않는데, 사진보니 먹고싶어지네요

비주얼 깡패ㅋㅋㅋㅋ

와아... 맛있음을 담는 각도를 아시네요 :) 다음 휴가는 치즈까스다!!

우와 감사합니다..아직 사진을 맘에 쏘옥 들게 못찍어 속상할때가 많은 초보에게 힘을 주셔 감사감사합니다^^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짱짱맨님 오늘도 감사감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COSINT가 진행하는 < 보팅 파워를 나눠 드립니다 #2 >에서 나왔습니다.
이벤트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꾸준한 포스팅 기대할게요!

@dandelion102님은 주사위 이벤트에도 당첨되어 풀보팅 드립니다.

우와,, 대박,,,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551.10
ETH 2514.90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