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body(노바디) 를 통기타 버젼으로 불러봤네요. (18.03.13)

in #hellocrypto6 years ago (edited)


한참 원더걸스의 노바디 노래가 인기있을 때 유튜브에서 누군가 통기타 버젼으로 노래를 부르며 영상 올려 놓은것을 보았다. 그래서 나도 한 번 해보았는데 나름 통기타로 편곡을 한 노바디도 괜찮은 것 같아서 영상 올려봅니다.


▶️ DTube
▶️ IPFS
Sort: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13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노바디 굉장히 좋네요^^ 잘듣고 갑니다!!

늘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훌륭하십니다!
정말 멋진 연주인데요!

칭찬 감사합니다. 인생은 즐겁게~~

우와 오랜만에 듣는 노바디 ~ 잘 듣고 갑니다
정말 인기 있었는데 말이에요 벌써 세월이 이리 흘러 원더걸스는 해체도 하고 말이에요 ㅠㅜ

세월이 너무 빨리 가네요.
가는세월 막을 수도 없고 하루하루 즐겁게 살아요^^

우와!! 통기타 버젼 정말 좋아요!! 너무 신나서 계속 들썩들썩거리면서 들었어요!! :D

통기타버젼도 괜찮더라구요.
편곡해보는 것도 재미있을것 같아요.

아.. 편곡도 하시나보네요~ 부러비~
흥이나는 노바디 잘 듣고 갑니다^^

편곡이라기 보다는 느낌만 조금 바꿔서 부르는거죠.ㅎ

공연 어디에서 하나요?? 꼭 가고보 싶습니다~ ㅎㅎ

행복한 수요일 보내시기 바랍니다~

창원 용지호수 앞에 통기타모임 장소가 있습니다.ㅎ
즐거운 수요일 되세요&^

보팅파워.png

지금 제 보팅 파워는 위와같습니다 .
0.00으로 찍혔네요 ㅠㅠ 스파임대를 처음 받아봐서요 ㅠㅠ

한시간에 1%씩 찬다고 지인분이 얘기해주셨어요 ㅠㅠ
이정도면 2~3일 은 가만히 있어야 찬다고 해요 ㅠ_ㅠ
그래서 2~3일 후에 보팅 받으실 포스팅 링크 댓글
로 주세요~~ 스팀잇 너무 어렵고 복잡하네요 ㅠㅠ

ps. 자신의 보팅 파워를 보고싶다면
http://steemd.com/@본인아이디 <-

와우!! 힘내세요!!

짱짱맨님도 화이팅 입니다^^

멋지십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일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733.39
ETH 3506.4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