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스팀을 시작했습니다

in #hello7 years ago (edited)

스팀 블로그들 내용을보니 대부분 진지한글들과 가상화폐 글들이더군요
저는 가상화폐도 잘 모르고 진지한글 쓰는것도 능력이 부족해서 ㅠㅠ
그냥 신변잡기적인 이야기나 이것저것 제가 쓰고싶은것들만 쓰려고 합니다
다들 즐 스팀하세요 ^^

Sort:  

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 !!

진지하지않아도 됩니다 :) 여러가지이야기 많이들려주세요
환영합니다!

이곳저곳 둘러 보면 다 진지하신 글들이라...여튼 저는 가벼운 글들로 가볍게 읽으실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
너무 부담갖지 마시고
그냥 님이 하고 싶은 님만의 이야기를 쓰면 됩니다.

반갑습니다. 일상적인 이야기만 하겠습니다 !

반갑습니다 팔로우 했어요 자주 뵈요 ㅎ~

넹 반갑습니다. 저도 팔로우 할게요 !!

반갑습니다 ! ㅎㅎ 저는 그냥 일상글을 주로 쓰고있어요!

반갑습니다 저도 열심히 일상글 쓰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385.82
ETH 2321.9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