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Hi! My first story on Steemit. 안녕! 나의 첫 스티밋 이야기.

in #hello7 years ago

틀림 없이 좋은 블로거가 되실거에요 여기 계신분들이 처음 들어오면 많이 도와주시고 해서 저도 도움 많이 받고 계속해서 흥미가 생기고 있거든요 ㅎㅎ
저는 패션관련 글을 포스팅하는 @daooooon이랍니다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해요!

Sort:  

안녕하세요! 꾸준히 글을 쓰는 블로거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게요. 말씀 감사합니다. 패션은 항상 제게 너무 멀게만 느껴졌는데 @daooooon님의 라탄백 포스팅은 정말 재밌었어요. 만나서 반가워요!

재밌게 보셧다니 정말 다행이에요!
댓글 저한테 너무 큰 힘이 됩니다 앞으로도 좋은글 많이 쓸게요ㅎㅎ
@morenoah님도 즐거운 스팀잇 되시길!!:)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7491.44
ETH 3031.27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