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DA, 미국에서 노인을 위한 최초의 RSV 백신 승인

in #healthlast year

미국 식품의약국(FDA)은 노인을 위한 호흡기 세포융합 바이러스(RSV)에 대한 최초의 백신을 승인했습니다. RSV는 특히 어린이와 노인에게 호흡기 감염을 일으키는 일반적인 바이러스입니다. 노인들이 입원하는 주요 원인이며 현재 효과적인 치료법이나 백신이 없습니다.

RSVpreF라고 하는 새로운 백신은 사노피 파스퇴르가 개발했으며 60세 이상의 성인을 대상으로 합니다. 그것은 RSV 바이러스에 대한 항체를 생성하기 위해 면역 체계를 촉발함으로써 작동합니다. 이 백신은 14,000명 이상의 노인을 대상으로 한 임상 시험에서 테스트되었으며 그 결과 중증 RSV 감염을 예방하는 데 안전하고 효과적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RSVpreF는 한 달 간격으로 2회 접종하며 다른 백신과 함께 접종할 수 있습니다. FDA 승인은 백신이 노인의 중증 RSV 감염 위험을 78% 감소시킨 것으로 나타난 임상 시험 데이터를 기반으로 합니다.

RSVpreF 백신의 승인은 특히 심각한 질병에 걸릴 위험이 더 큰 노인들 사이에서 RSV 감염과의 싸움에서 중요한 진전입니다. 백신은 올해 후반에 미국의 노인들에게 제공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사노피 파스퇴르는 또한 RSV 감염 위험이 높은 영유아를 위한 백신 개발 계획도 발표했습니다.
AA17QlKD.jpeg

더 나은 건강을 위해: https://www.digistore24.com/redir/283755/prakashbudha/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189.57
ETH 3204.49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