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인생

in #happylifelove3 years ago

예전에 노트해 두었던 메모들을 정리 하며,

삶을 풍요롭게 하는 마음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공유합니다.

이글을 읽는 모든 분들이 자신감을 새롭게 하고,

자기 인생을 스스로가 책임지며, 자기를 사랑하고,

성공한 인생 커리어를 쌓아가는 출발점이 되기를 기대하며!

모든 분들! 파이팅 ^^

진정으로 자유로워지기 위해서는 가장 먼저 자신의 인생에 기꺼이 책임을 져야 한다.

  • 데이브드 맥널리

내 삶에 책임을 지는 것이 가장 안전하다 나는 나 자신과 내가 생각하고 행동하는 모든 것에 대해 책임진다.

오늘부터 평생동안 나는 나의 감정에 대한 책임을 질것이다.

나는 내 감정에 책임진다.

바로 지금 부터!

우리 스스로 자신의 가장 좋은 친구가 되는법을 배워야 한다.

스스로 최악의 적이 되는 함정에 너무 쉽게 너무 쉽게 빠지기 때문이다.

  • 로데릭 소프

인생을 바꾸려면 지금 당장 시작하라.

대답하게 행동하라.

예외도 없고 변명도 없다.

  • 윌리엄 제임스 교수

나는 언제나 자신감 있게 생각하고 말하고 행동한다.

이제부터 나는 자신 있게 행동할 것이다.

반드시 자신감을 키울 것이며 내가 그렇게 만들 것이다.

나는 할 수 있다.

용기와 결단력을 지니고 목표를 향해 나아간다면 우주의 모든 힘이 당신을 도울 것이다.

-랄프 왈도 에머슨

우리의 생각대로 살면 우리가 꿈꾸는 최고의 비전에 도달 할 수 있다. 인생을 넓혀 나가고 싶다면 우선 인생에 대한 당신의 생각과 자기 자신을 넓혀라. 당신이 간전히 원하는 자신의 모습을 언제 어디서나 잊지마라.

  • 오리슨 수에트 마든

지금까지의 생각을 바꾸지 않으면 언제까지나 똑같이 느끼고 행동하며 새로운 것은 얻지 못할 것이다.

파괴적인 생각을 피하라 부적절하고 부정적 생각은 사람을 쇠약하게 만든다.

배는 지구를 수십바퀴 돌수 있지만, 물을 채우면 가라앉아 버린다. 사람의 마음도 마찬가지다. 사람의 마음에 부정적인 생각이나 부적절한 생각이 가득하면 사람도 배처럼 가라 앉아 버린다.

  • 알프레드 몬타피트

자신의 부정적인 생각을 두려워하지 마라. 그 생각이 진실이 아니고 그저 부정적인 생각에 불과하다는 것을 알면 된다. 자신의 의식에서 그들이 있을 자리를 내주지 않으면 지탱할 근거를 찾지 못하고 거짓된 발상과 개념으로 분해되어 흔적도 없이 사라져 보릴 것이다.

  • 노나 콕스테르

우리가 자신에 대한 생각을 바꾸면 모든 것이 바뀐다. 우리의 삶은 내면에서 우리가 느끼는 것을 반영하기 때문이다.

  • 만수크 파텔

의지력과 상상력이 충돌하면 언제나 상상력이 승리한다.

-데이비드 로렌스 프레스틴

다른 사람이 되자 나에게 자신감이 없다면 나를 다른 똑똑한 사람이라고 생각하고 그 사람처럼 행동하라

  • 솔레스

한번도 해보지 않은 일에 세번 도전하라.

한번은 두려움을 이겨내기 위해서,

한번은 방법을 터득하기 위해서

마지막은 자신이 이 일을 좋아 하는지 알기 위해서이다.

  • 버질 톰슨

어제는 꿈에 지나지 않고 내일은 비전일 뿐이다.

그러나 오늘을 충실히 살면 모든 어제는 행복한 꿈이 되고 모든 내일은 희망의 비전이 된다.

그러니 오늘을 살아라.

  • 어느 인디언의 시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274.36
ETH 2279.16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