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생시 - 20180517

in #gyedo-min58 years ago

Screen Shot 2018-05-04 at 10.09.06 AM.png

하생시|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5분 - 20180517

1. 어제 감사한 일

아티스트 아내

요즘 아이가 프로젝트 과제를 하는 중인데 그림을 그려야 하는 일이 많아요,
저는 도울 수 없는 부분인데 미술 전공한 아내가 커버해주어 무척 감사 ^^

2. 어떻게 하면 더 좋은 오늘을 보낼수 있을까?

옛 동료들과 점심

오늘은 같이 디즈니에서 일하다가 동부로 이사간 동료가 점심에 들리기로 해서
그 동료가 오는 김에 길 건너에서 일하는 다른 동료들도 같이 오기로 했어요 ^^

3. 나를 위한 긍정의 한줄

주변에 좋은 친구들/동료들이 많다

돌아보면 같이 일했던 동료들이나 지금 같이 일하고 있는 동료들이나
참 좋은 사람들이 많은 듯,
특히 몇몇 이전 동료들은 친구라고 불러도 좋을 만큼 가까와졌고...

Sort:  

예전에 아침에 하생시를 쓴다고 하셨던 것 같은데... 저는 지금 하루의 끝에서 하루를 여는 계도님의 글을 보네요. 계도님 글에는 동료 이야기가 참 많이 나오는 것 같아요. 참 즐거운 직장생활인 것 같습니다:)

아, 주변에 따로 만나는 사람들이 없어서 그럴거에요 ^^;

ㅋㅋㅋㅋ 그냥 하는 말씀이시죠? 그런데 저도 동료 말고는 아무도 만나지 않습니다. 어쩌다보니 이게 편해졌어요. 동료들이 더 가깝게 느껴지기도 하고요 ㅎㅎㅎ 뜬금 없지만 오늘도 좋은 하루 되셨으면 합니다:)

아 진짜 별로 만나는 사람이 없어요 ㅎㅎ
집/회사 반복...

좋은 동료, 사랑스런 가족 완벽한 하루인데요? ㅎㅎㅎㄹ

그런가요? ^^ 감사합니다.

아티스트 아내, 좋은 동료가 옆에 있다니 다 가지셨네요:)

ㅎㅎ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저 이미지는 뭔가요? 직접 작업하시는 화면인가요? 예전 도스 쓸 때 기억이 떠오르네요.

아, 작업할 때 사용하는 프로그램인데요, 이 시리즈가 원래 @wonsama님이 시작하신건데 제가 따라하는거라 라이센스 표시를 ㅎㅎ

굳이 라이센스 표시 않하셔도 ㅋㅋ

대문 멋진걸로 해서 글 작성하셔도 좋을거 같아요


좋은 사람들과의 만남 그것 또한 삶에 있어 살아가는 이유 인거 같아요

아내 학교동창 직장동료 동호회인 ... 잘 몰랐던 이들이지만 지금은 모두 저의 소중한 일부니까요

따로 대문 만들 능력이 안돼서 ㅎㅎ
전 라이센스 대문이 맘에 들어요 ^^

재주 많은 아내와 좋은 동료가 많은것은 최고로 값진 행복의 요건 같은데요 ㅎㅎ

저는 행복하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2
BTC 59437.45
ETH 1565.56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