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생시 - 20190329gyedo (57)in #gyedo-min5 • 7 years ago 하생시|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5분 - 20190329 1. 어제 감사한 일 3주년 지금 회사 입사 3주년, 시간 참 빠르다 2. 어떻게 하면 더 좋은 오늘을 보낼수 있을까? 저녁모임 저녁에 동네 업계 지인들과 모임 3. 나를 위한 긍정의 한줄 주변의 좋은 사람들 지나온 시간 만큼 좋은 사람들과의 만남이 쌓였다 #kr-diary #kr-overseas
전 그냥 가는대로 생각은 그때그때 하는일에만 신경을 써요,ㅎㅎ
3주년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