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생시 - 20181205gyedo (57)in #gyedo-min5 • 8 years ago 하생시|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5분 - 20181205 1. 어제 감사한 일 동네 업계 지인 모임 어젯밤에 근처 사는 같은 업계 지인들과 만나서 즐거운 시간, 어느새 이렇게 같이 어울리는 그룹이 생겨 감사 2. 어떻게 하면 더 좋은 오늘을 보낼수 있을까? 일 오늘은 하던 일 진도를 좀... 3. 나를 위한 긍정의 한줄 처음처럼 매순간 처음처럼 첫 마음으로... #kr-diary #kr-overseas #busy #jjangjjangman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행복한 목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짱짱맨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