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생시 - 20181021gyedo (57)in #gyedo-min5 • 8 years ago 하생시|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5분 - 20181021 1. 어제 감사한 일 잘 쉰 오후 디즈니 애니메이션 틀어놓고 보다가 졸다가 깨고서 처음부터 다시 보고 하며 잘 쉰 오후 2. 어떻게 하면 더 좋은 오늘을 보낼수 있을까? 오늘도 잘 쉬자 내일부터 열심히 일하게 오늘까지 잘 쉬자 3. 나를 위한 긍정의 한줄 주말이 있는 삶 여유로운 주말, 좋음 #kr-diary #kr-overseas #busy #jjangjjangman
짱짱맨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그냥 티비 끄고 편히 주무시는게... ㅋㅋ
영어가 자장가처럼 들릴 때가 있... ^^